라비아

노비타 고객센터와 AS신청 및 NOVITA 대리점검색




저희 집에서도 노비타 제품을 하나 사용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비데를 구매해서 쓰고있는데 아직까지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장이 나더라도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하면 되기때문에 걱정은 없습니다.

 

노비타는 지난 1984년 삼성전자의 자회사인 한일가전으로 처음 설립되었으며, 대한민국의 소형가전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NOVITA는 이탈리아어로 새롭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560번이고, 구매문의 번호는 1566-9090번이며, 운영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홈페이지(노비타(NOVITA))에 접속하시면 [CUSTOMER CENTER] 메뉴에서 AS신청, 공지사항, FAQ, 1:1문의, 제품등록, 대리점, 사용설명서 항목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AS신청의 경우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접수하시면 마이페이지에서 AS신청 현황에 대하여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고, 비회원은 AS신청만 가능하며 신청/처리 이력은 확인이 불가합니다.

 

AS신청절차는 AS신청 > 카카오톡 알림 > 전문엔지니어 방문 순입니다.

 

신청시 고객정보와 신청내용을 작성해주시고, 고장내용 기재시 현재 제품의 상태와 증상내용을 간단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AS신청에 부합되지 않는 내용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접수시 반드시 현재 연락이 가능한 연락처와 이메일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1:1문의의 경우에도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접수하시면 마이페이지의 1:1문의현황에 대하여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고, 비회원은 문의만 가능하며 신청 및 처리이력은 확인이 불가합니다.

 

대리점 찾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페이지(대리점 | CUSTOMER CENTER | 노비타(NOVITA))에 접속하여 지역선택 후 근처 노비타 지역 대리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제품은 지역 대리점을 통해서 문의 가능한데요, 원하는 대리점을 찾으시면 지도상의 위치와 주소 및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202

 

청호나이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호나이스는 전국에 142개 관리지사를 두고, 신속한 설치와 효율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합니다.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위하여 18개 교육장과 청호 인재개발원에서 다양한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185

 

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온라인상담

Wells는 교원그룹이 2003년도에 런칭한 브랜드이며, 우물을 뜻하는 Well에 복수형 어미인 s가 붙어서 만들어졌습니다. 정수리 렌탈로 시작했으며,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물이 샘솟는 우물이라는 뜻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092

 

현대 정수기 고객센터 (큐밍)

현대렌탈케어는 Quming이라는 하위 브랜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의 삶을 더 가치있고 특별하게 만드는 생활환경가전 브랜드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브랜드의 인지도는 좀 낮아서 알리기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