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온라인상담




Wells는 교원그룹이 2003년도에 런칭한 브랜드이며, 우물을 뜻하는 Well에 복수형 어미인 s가 붙어서 만들어졌습니다. 정수리 렌탈로 시작했으며,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물이 샘솟는 우물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와 온라인 상담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개인 구매문의부터 볼텐데요,

제품 구매문의를 남기시면 웰스의 전문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드린다고 하네요.




 

  • 고객센터(문의처) : 1588-4112
  •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토요일 09시~13시, 일요일/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 및 콜센터 이용시 통신요금이 부과됨

 

다음은 법인 구매문의를 보겠습니다.

대량구매나 렌탈, 제휴, 대리점 모집과 관련하여 상담을 원하시면 본사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 문의처(연락처) : 02-768-8326
  • 이메일 : WellsB2B@kyowon.co.kr
  • 문의분야 : 기업특판, 관공서/조달청/교육기관, 건설사 빌트인 납품, 총판 및 대리점 창업상담, 기업제휴 및 각종 제휴제안

 

온라인 상담시에는 로그인을 하시면 일대일 문의 입력 및 문의내역 조회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건의할 점을 남기시면 평일 24시간 이내에 이메일이나 유선을 통하여 답변드리며, 문의내역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긴급 A/S접수는 웰스 고객센터를 통하여 전화접수가 가능하며, 엔지니어 방문 신청 및 조회에 대한 안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신청/조회 절차는 고객코드 조회, 방문유형 선택, 방문정보 입력, 예약 완료 순으로 진행됩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웰스팜에 대해서만 A/S신청이 가능하기에 그외 다른제품의 신청이나 이전/재설치에 관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제품이나 계약유형에 따라서 이전 및 재설치 비용이 다를 수 있으며, 고지된 비용은 사전에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손/오염/분실 등 고객과실에 의한 AS는 부품비와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