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푸르미코리아(푸르미카드) 이용가이드




포털사이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푸르미코리아] 정도로 키워드를 잡고 검색하시면 홈페이지(푸르미카드 (purmeecard.com))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지자체와 협약하여 아동급식전자카드(푸르미카드)를 운영하는 대행사이며, 아동급식카드 신청은 주소지 주민센터를 통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우측의 로그인 영역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카드발급시 안내드리며, 분실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주민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드발급시 안내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시면 카드사용내역 및 충전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잔액조회의 경우에도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해당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카드번호 16자리 숫자를 입력하여 사용가능한 포인트와 기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카드 재발급을 원하시면 주소지 관할 주민센터에 방문하셔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기준 및 카드발급 등에 대한 안내는 주민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사를 한 경우에는 관내 이사의 경우 기존카드 그대로 이용할 수 있고, 타지역 이사의 경우 기존카드는 이용이 불가하며, 이사 후 주소지 주민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이용가능 가맹점은 가맹점 조회 페이지(푸르미카드 (purmeecard.com)_가맹점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가맹점 조회시 확인된 편의점 브랜드는 전국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푸르미카드 이용과 관련해서 더 궁금하거나 문의하고자 하는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544-3674번 또는 070-4472-9104번 또는 032-330-3364번을 이용해주시고, 이메일 주소는 mail@purmee.kr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8시부터 24시까지이고, 토요일과 공휴일은 09시부터 24시까지입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291

 

장애인 복지카드 재발급 절차

장애인 복지카드는 장애인 복지의 일환으로 발급되는 일종의 신분증인데요, 기초자치단체장이 발급하고 한국조폐공사에서 제작합니다. 법령상 정식명칭은 장애인 등록증이지만, 지난 2001년 등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260

 

청년일자리센터 (서울일자리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사이트에 접속해서 청년일자리센터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취업에 대한 모든것들을 서울시와 상담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성공취업에 필요한 상담과 컨설팅 및 멘토링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163

 

청소년증 발급신청 확인서 다운로드

청소년증은 해당연령에 대한 신분확인을 할 수 있고, 주민등록번호가 명시되어 있기때문에 대학수학능력시험이나 검정고시 또는 운전면허시험 및 금융기관에서도 공적신분증으로 사용할 수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