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인터파크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우수회원 혜택




인터파크투어는 전 세계 실시간 항공권 예약서비스로 온라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며, 패키지/자유여행과 국내외 호텔 및 이용권 등 전 카테고리에 걸친 여행서비스를 선보이는 종합 여행사입니다. AI기반 실시간 여행상담서비스인 여행톡집사로 여행 전반에 걸친 상담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대표번호)는 1588-3443번이고,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 운영하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해외여행상담은 09시~18시, 허니문상담은 09시30분~18시30분입니다.

 

국내숙소상담은 월요일~토요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공통/회원/로그인 상담번호는 1544-1555번이고, 매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합니다.




이밖에도 해외 패키지/자유여행, 테마여행, 국내여행, 해외숙소 및 철도패스, 제휴, 법인상용, 공통/회원/로그인 관련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우수회원 혜택에 대한 안내를 보겠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우수등급 및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등급에 따른 포인트적립 및 쿠폰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은 WELCOME, FAMILY, VIP, VVIP가 있으며 주문건수와 주문금액이 많을수록 높은 등급으로 선정됩니다.




인터파크 우수회원 등급은 매월 10일, 최근 6개월 구매확정 주문기준으로 선정됩니다. 주문건수와 금액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하며, 결제에 사용된 할인쿠폰/배송비/티켓예매수수료/투어렌터카이용권/제휴사를 통하여 구매한 여행상품 등은 실적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바로접속을 통한 주문건에 대해서는 우수회원 추가포인트를 적립해드리는데요, 해당주문 결제당시 회원등급에 따라 추가포인트가 계산되고 주문내 모든상품 구매확정시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우수회원 추가포인트는 최대 5,000P이고 유효기간은 12개월입니다. 약관에 위배되거나 부정거래 행위로 확인될 경우 당사자의 동의없이 적립취소될 수 있으며, 구매등급별 혜택종류와 혜택규모 및 지급방식은 내부정책에 의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347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코레일 국내여행패스]

코레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자유여행] 메뉴를 선택하고 [국내여행패스] 카테고리에서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279

 

아고다 예약취소 방법 (숙소&항공)

Agoda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는 호텔을 우선으로 온라인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지난 1990년 후반, 창립자 마이클 케니가 플래닛홀리데이닷컴을 개설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