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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고다 예약취소 방법 (숙소&항공)




Agoda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는 호텔을 우선으로 온라인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지난 1990년 후반, 창립자 마이클 케니가 플래닛홀리데이닷컴을 개설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숙소 및 항공에 대하여 아고다 예약취소 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하단영역의 [도움말 문의] 및 [도움말센터] 메뉴로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숙소 예약취소 안내

 

아고다 웹사이트 및 앱에서 온라인으로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취소요금은 숙소에서 결정하고, 해당 예약의 취소정책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예약 무료취소 기한 내에 취소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무료취소 기한이 지났거나 환불불가 예약인 경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예약을 취소하면 확인메일이 전송되고, 받은 편지함과 스팸편지함 및 정크메일 편지함도 확인해주세요. 객실검색시 객실의 다른 정보와 함께 예약조건과 취소정책을 확인할 수 있고, 예약 확정서에서도 해당조건과 취소정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요청이 합당한 경우 환불은 즉시 처리됩니다.

 

2. 항공 예약취소 안내

 

예약취소가능 여부와 비용은 예약에 첨부된 운임규정과 항공사마다 다릅니다. 수수료가 발생하거나 환불이 불가할 수 있기에 예약취소를 원할경우 아고다에 연락하여 아고다 예약번호, 항공편 출발일, 취소하고자 하는 구간, 취소사유 등 세부정보를 제공해주세요.




환불은 일반적으로 처리되는데 3개월~6개월 정도가 소요되고, 환불시 소요기간은 항공사별 최종결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환불요청이 확인되면 아고다는 고객에게 예상 환불일정을 알려드립니다.

 

 

경우에 따라서 항공사는 크레딧 바우처 형태로 환불을 제공할 수 있으며, 크레딧 바우처는 동일한 항공사의 향후 항공편 예약시 사용할 수 있고, 만료일 이전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새 항공권 가격이 크레딧 바우처 금액보다 높으면 추가금액을 지불해야 하고, 크레딧 바우처 금액은 항공사 시스템에 따라 항공권 구매시 사용한 통화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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