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IKEA는 신세대 감각에 맞는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젊은사람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35개국에 260여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스웨덴의 DIY 인테리어 전문점입니다. 가구, 패브릭, 커튼, 조명, 그릇, 욕실용품, 문구류 등 다양한 생활용품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케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이케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메뉴로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는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운영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시행기간은 정부 시행 지침 기간과 동일하고, 운영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이지만 추석과 설날은 휴무입니다. 전화문의는 대표번호 1670-4532번을 활용하시면 되고,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0시까지입니다.
고객지원센터 ARS는 위와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1번은 사업자, 2번은 재고/매장, 3번은 구매/주방/패밀리계정, 4번은 교환환불/배송/서비스, 8번은 전화주문서비스/헤이오더, 0번은 ARS경로 이미지발송입니다. 각 번호에 대한 세부 ARS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의 경우 주문번호를 알고있다면 주문과 배송상태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장에서 구매한 주문서는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홈페이지의 자주묻는질문에서는 배송, 주문취소, 매장정보, 쇼핑방법, 이케아패밀리 등의 영역에서 질문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에 원하는 내용이 없는경우, 이름과 연락처 및 구매정보를 준비하여 전화나 채팅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채팅문의 운영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이며, 홈페이지의 화면 하단 우측의 챗봇문의 버튼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관련 다른글>
https://rabia.tistory.com/2248
https://rabia.tistory.com/2237
https://rabia.tistory.com/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