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곰이지패스 서비스 이용안내




곰이지패스는 곰랩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곰랩의 주력 제품들을 한번에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월 1,900원의 요금으로 곰랩의 영상편집/녹화/플레이어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고, 곰이지패스 회원 전용 제품인 곰보이스와 곰사운드컷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곰이지패스의 매월 자동결제를 처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10일간의 무료취소기간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첫결제 발생 후 10일 이내에 결제취소가 가능하고, [마이페이지]의 [결제내역]에서 가능합니다. 다만, 패스트스프링 및 페이팔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는 직접취소가 불가하기에 고객센터(1668-2370번)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곰이지패스의 10일 무료취소는 계정당 1회만 첫번째 결제인 경우에 한하여 제공되고, 2회차 결제 후에는 7일 이내 제품을 미사용한 경우에만 2회차 결제분에 한해서 취소 및 환불이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곰이지패스의 매월 자동결제일은 첫 결제일로부터 30일 후입니다. 만약 1월 1일에 첫 결제를 진행한 경우 다음 결제일은 30일 후인 1월 31일이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분실이나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결제 실패시에는 추가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자동으로 자동결제가 해지됩니다. 자동결제 해지를 원할 경우 [마이페이지]의 [제품 및 라이선스]에서 하실 수 있고, 자동결제를 해지하더라도 결제 후 이용가능일까지 곰이지패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곰이지패스 서비스는 일시정지는 불가하며, 일정기간 동안만 이용을 멈추고자 할 때에는 자동결제를 해지한 후에 재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곰이지패스 서비스는 현재 곰랩 개인회원에게만 제공되고 있는데요, 비즈니스용 멤버십 서비스도 준비중에 있다고 하네요.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341

 

곰편집기 - 곰믹스 프로&맥스 영상편집기 기능소개

곰편집기라고도 불리는 곰믹스는 곰앤컴퍼니에서 만든 영상편집기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곰믹스 프로와 맥스버전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GOMLab 홈페이지(곰랩 공식 사이트 - Ma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