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곰편집기 - 곰믹스 프로&맥스 영상편집기 기능소개




곰편집기라고도 불리는 곰믹스는 곰앤컴퍼니에서 만든 영상편집기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곰믹스 프로와 맥스버전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GOMLab 홈페이지(곰랩 공식 사이트 - Make, Play, Share (gomlab.com))에 접속하여 영상편집 메뉴로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곰믹스 프로

 

동영상, 아이콘, 음원, 폰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동영상 편집 퀄리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프닝/클로징, 동영상전환, 프레임효과 등 다양한 오버레이 클립으로 영상 퀄리티가 높아지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영상편집 소스를 제공합니다.

 

요즘은 유튜브/온라인강의/성장동영상 등을 직접 만드는 시대인데요, 영상편집과 인코딩 및 SNS공유까지 동영상을 만드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시켜줍니다.




색상필터를 활용하면 사진편집과 사진보정으로 생동감이 넘치는 동영상편집이 가능하고, 동영상 밝기조절과 색감조정 등 원하는대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음원/폰트/이미지 등 기본제공 소스만으로 쉽고 빠른 편집이 가능한 영상편집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소스를 활용하여 영상을 편집할 수 있어요.

 

라이브 영상편집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온라인 강의를 듣고 곰믹스 프로를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곰믹스 프로 무료버전과 정품의 차이는 인코딩 시간 무제한, 워터마크 없는 인코딩 영상, 모든 콘텐츠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2. 곰믹스 맥스

 

110개의 목소리에 5개의 감정을 담은 AI보이스를 영상에 넣을 수 있고, IT전문 유튜버인 디그레이가 알려주는 곰믹스 맥스 업데이트 기능 및 TTS AI보이스 활용법까지 15분만에 영상편집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2천여개의 다양한 효과로 쉽게 내 영상을 영화처럼 만들 수 있고, 퀄리티를 높여주는 다양한 자막과 오디오기능 및 세세한 색상과 이미지 보정 그리고 특수효과 합성을 위한 크로마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곰믹스 맥스 무료버전과 정품의 차이는UHD 4K해상도 인코딩, 시간제한 없는 인코딩, 워터마크 없는 인코딩 영상을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322

 

nPDF 다운로드와 설치 및 기능설명

엔피디에프를 활용하면 윈도우의 모든 프린터 및 인쇄 내용을 PDF로 변환할 수 있고, 오피스/익스플로러/파이어폭스/크롬 등의 브라우저 및 윈도우의 각종 인쇄내용을 그대로 PDF로 저장할 수 있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297

 

컴퓨터 자동 재부팅(껐는데 다시켜짐) 문제 해결하기

분명히 컴퓨터를 껐는데 곧바로 다시 켜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PC를 다시 사용할 때까지의 텀이 짧다면 금방 확인할 수 있겠지만, 외출시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컴퓨터가 쓸데없이 켜져있을 수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283

 

걸음마윈 (회계관리 프로그램)

걸음마회계WIN 또는 걸음마윈 회계관리 프로그램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호봉에 따른 급여 산정부터 임금 지급까지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고, 회계보고전 및 자동검증 기능을 이용하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