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제네시스 블루링크) 제공 기능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는 MY GENESIS 앱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차의 블루링크 또는 기아차의 커넥트 기능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제네시스 블루링크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차종과 가입고객 유형을 선택하여 가입방법을 확인할 수 있고, 차량 주사용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차종에 따라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또는 블루링크가 제공되고, 블루링크 제공차량은 가입신청서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가입은 제작증 발급일부터 가능하고, 실제로 차량을 인도받기 전에 미리 가입하여 사용하시면 차량운송 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인도받으신 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MY GENESIS 앱이나 내비게이션으로 가입하는 것이 어려우신 분들은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현대자동차 지점이나 대리점 또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고객센터로 제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공하는 기능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원격제어의 경우 원격 공조 제어, 원격 도어 잠금/해제, 원격 창문 제어, 차량 상태 확인, 주차위치 확인, 목적지 전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보안의 경우 각종 사고와 위급상황에서 운전자를 지켜드리며 에어컨 전개 자동통보, SOS 긴급출동, 도난 추적, 도난 경보 알림, 운전자 주의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량관리의 경우 내 차를 안전하게 관리해주는 서비스이며 차량진단, 주행 리포트, 무선 업데이트, 안전운전 습관, 스마트 원격 진단, 배터리 방전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길 안내의 경우 정확한 실시간 교통정보와 쉽고빠른 목적지 설정 및 공유가 가능하며 커넥티드 서비스 길 안내, 내 차 위치 공유, 서버 기반 음성 인식, 최종 목적지 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트리밍의 경우 현재 사용중인 콘텐츠 플랫폼 계정을 연동하여, 차량 내에서 휴대폰 연결없이 스마트폰의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이용과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080-700-6000번을 이용해주시고, 카카오톡에서는 [마이 제네시스]를 검색하여 친구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단말기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제네시스 차량관리 서비스 - 서비스 센터 찾기 | 제네시스 (genesis.com))를 방문해주시고, 전국의 하이테크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입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288

 

빌트인캠 업데이트 방법 (현대/기아/제네시스)

자동차에 대부분 블랙박스를 설치하여 운행하는데요,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차량들은 아예 블랙박스가 내장되어 있기도 합니다. 빌트인캠은 룸미러 뒤쪽에 있는 내장형 블랙박스이며, 주행영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259#google_vignette

 

현대 블루링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및 카톡상담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현대 블루링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카톡친구, A/S문의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의 [디지털/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Help Desk]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326

 

기아커넥트 고객센터(Kia Connect) 전화번호/AS/카톡문의

지난 2012년에 UVO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2021년 7월부터는 Kia Connect로 서비스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아 차량에 탑재되는 텔레매틱스 서비스이고, 신차 최초 등록시에는 최장 5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