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기아커넥트 고객센터(Kia Connect) 전화번호/AS/카톡문의




지난 2012년에 UVO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2021년 7월부터는 Kia Connect로 서비스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아 차량에 탑재되는 텔레매틱스 서비스이고, 신차 최초 등록시에는 최장 5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이후부터는 월정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연락할 수 있는 기아커넥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센터 안내 및 카톡상담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899-2121번이며, 상담원을 통하여 각종 문의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 가입/해지/변경 등 일반상담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으며, 도난추적이나 SOS긴급출동 등의 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됩니다. 또한, 자동차 판매나 정비부품 등 관련문의는 기아 고객센터 080-200-2000번을 이용해주세요.

 

전국 서비스센터(AS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8시 30분부터 18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단말장치에 이상이 있을 때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아 커넥트 단말장치의 AS는 현대 웰슨을 통하여 제공되고, 이외에 전국 115개 협력점을 통해서도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Kia Connect 단말장치의 하드웨어 결함이나 파손 및 소프트웨어 오류 등의 사유로 수리나 교체가 필요하거나 지도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받고자 하는 경우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상담 및 가까운 AS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톡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에서 기아커넥트를 검색하여 친구추가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PC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다음의 링크(카카오톡채널 - Kia Connect 고객센터 (kakao.com))에 접속하여 추가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하여 추가할수도 있어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하여 주요 문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상태 확인, 유료 전환, 요금제 변경, 결제정보 변경 등을 신청할 수 있어요.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288

 

빌트인캠 업데이트 방법 (현대/기아/제네시스)

자동차에 대부분 블랙박스를 설치하여 운행하는데요,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차량들은 아예 블랙박스가 내장되어 있기도 합니다. 빌트인캠은 룸미러 뒤쪽에 있는 내장형 블랙박스이며, 주행영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194

 

현대자동차 인증중고차 (현대캐피탈 중고차)

일반 중고차 매장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것과 비교하여, 현대에서 직접 운영하는 서비스는 상대적으로 더 신뢰가 갈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현대자동차 인증중고차 또는 현대캐피탈 중고차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173

 

기아자동차 사양조회 [차량조회]

마침 제가 기아차를 소유하고 있어서 여러분들께 이번시간에 알려드릴 정보를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기아자동차 사양조회 또는 차량조회 하는방법을 말씀드리겠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