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1316 그래머 답지/워크북 다운로드 (엔이능률 영어)




NE능률은 1980년 7월에 능률영어사로 설립된 교육서비스 전문기업인데요, 2002년 12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했으며, 주요사업은 초/중/고교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학습 교재의 개발 및 출판입니다.

 

영어 교과서/참고서 및 영자신문 등 영어교육을 포함하여 수학 및 국어교육 부문에서의 출판사업과 이러닝/전화화상영어/저작권 등의 교육서비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엔이능률 영어교재 중 하나인 1316 그래머 답지와 워크북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NE_Books 홈페이지(NE Books – NE능률 교재 부가 학습 사이트)에 접속해서 위의 그림처럼 [1316 grammar] 정도로 키워드를 잡아서 검색하시면 Level 1부터 3까지의 교재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교재를 선택하여 상세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교재상세정보에서는 저자/페이지수/출시일/구성/ISBN/소개/특징/목차 정보를 제공합니다.

 

1316 GRAMMAR 시리즈는 최신 교육과정을 반영했고, 중학 필수 문법사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용적인 예문과 간결한 설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최신 내신 기출유형이 반영되었고, 실제 내신 시험유형의 실전 모의고사가 2회 수록되어 있으며, 서술형 주관식 문제로 구성된 워크북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학습자료 다운로드] 영역에서 [학습자료이용] 항목을 선택하여 [정답 및 해설]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파일의 저작권은 NE능률에 있고, 이를 무단으로 복제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된다고 하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파일은 압축형태로 제공되는데요, 압축된 파일을 알집 등의 압축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풀어줍니다. 그러면 위의 그림과 같이 2개의 PDF파일이 생성되며, 각각은 [워크북 정답] 그리고 [정답 및 해설]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교재후기도 작성할 수 있으며, 당일 최초 작성후기에 대하여 1회만 5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다만, 교재후기와 무관한 내용이나 동일문자 반복 등 부적합한 내용은 통보없이 삭제되고, 지급된 포인트가 회수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358

 

라이트쎈 고등수학 하 답지 PDF파일 다운로드 방법

제가 가장 어려워했던 과목중에 하나가 바로 수학이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답지를 먼저 찾아보기 보다는 끝까지 스스로 풀어보려는 자세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시 고등학생 시절로 돌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1816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NE능률은 1980년에 설립한 우리나라의 교육 기업인데요, 이찬승씨가 창업주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영어 교육 교재에 대한 역량이 강한 기업으로 그중에서도 특히 리딩튜터는 1600만부를 넘는 누적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