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라이트쎈 고등수학 하 답지 PDF파일 다운로드 방법




제가 가장 어려워했던 과목중에 하나가 바로 수학이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답지를 먼저 찾아보기 보다는 끝까지 스스로 풀어보려는 자세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시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간다면 그때는 수학공부를 더 열심히 해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어쨌든 오늘은 라이트쎈 고등수학 하 답지를 PDF파일로 저장하여 열어보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좋은책 신사고(나를 바꾸는 힘! 좋은책신사고 (sinsago.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등] 메뉴를 선택하고 [학습자료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도서명으로 검색하기] 영역에서 [라이트쎈] 정도로 키워드를 잡아주시면, 검색결과 목록에서 원하는 도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도서명으로 검색하시면 정답과 해설, 듣기MP3, 도서학습자료, 정오표, 기타자료와 같이 해당 도서의 모든 학습자료를 한번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검색옵션으로는 유형, 과목, 학년, 브랜드, 교재가 있습니다.

 

라이트쎈 고등수학 하 검색결과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정답과 해설, 정오표, 기타자료가 있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원하는 유형에 대한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연도와 도서명을 정확히 확인하신 후 이용해주시고, 씽넘버를 등록하시면 자료를 보다 쉽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정답과 해설 파일을 다운받아서 열어보았습니다.

 

위의 그림처럼 PDF파일을 온라인에서 열 수 있는데요, 스크롤을 내려가면서 정답 및 풀이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실행이 안될경우 다운받을 수 있는 뷰어프로그램으로 아크로뱃 리더, 알집, 한글 뷰어, 엑셀 뷰어, 미디어플레이어, 곰플레이어 바로가기 링크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1816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NE능률은 1980년에 설립한 우리나라의 교육 기업인데요, 이찬승씨가 창업주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영어 교육 교재에 대한 역량이 강한 기업으로 그중에서도 특히 리딩튜터는 1600만부를 넘는 누적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