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현대해상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현대해상 다이렉트 (hi.co.kr))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보험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현대해상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소중한 나를 위하여 빠르고 든든하게 준비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이렉트 상품이기에 당사 오프라인 상품 대비 판매수수료 없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고객은 보험료를 매월 7% 할인받을 수 있으며, 이는 자동차보험기간 1년 및 유효한 계약 기준 책임개시일 이후부터 할인이 적용됩니다.




운전자보험은 사고로 인한 형사적 책임과 비용손해를 보장하며, 특약가입시 및 중복가입시 비례보상합니다. 자동차사고처리 지원금 형사합의금 최대 2억원, 자동차사고 벌금(대인) 스쿨존 사고시 최대 3천만원, 변호사 선임비용(경찰조사포함) 최대 5천만원까지 보장합니다. 변호사 선임비용의 경우, 타인사망이나 중대법규 위반사고 또는 중상해사고 경찰조사 단계부터 보장합니다.

 

스쿨존 안전운전의무 위반, 횡단보도 보행자 사고, 과속, 신호위반, 중앙선 침범, 앞지르기 및 끼어들기 위반, 보도침범, 승객추락 방지의무 위반 등 12대 중과실에 대한 중상해/사망사고 발생시 형사처벌 대상이 되는데요, 혹시모를 사고를 운전자보험으로 미리 대비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무면허운전이나 음주운전 시에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특약가입시 운전 중 발생한 다양한 상해사고에 대해서도 보장해드리는데요 자동차사고 상해 진단비, 상해수술비, 운전자치료비, 자동차사고 부상, 간병인 사용비용, 특정외상성 진단비, 골절 진단비/치료비를 보장합니다.

 

특약가입시 프리미엄플랜에서는 내차 손해에 대한 보장도 제공하고 있으며, 사고차량 시세하락 손실지원 및 차량 유리교체비를 지원합니다.

 

운전자라면 누구나 내 차가 아니어도 가입할 수 있으며, 현재날짜를 기준으로 상품 가입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이렉트 고객센터 1899-6782번으로 연락하여 인터넷가입/계약변경 상담을 할 수 있고, 전화가입상담센터 1577-1001번으로 연락하여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195

 

DB 참좋은 운전자보험 (TM)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형사적 및 행정적 책임을 보장해주는 상품입니다. 치료비 보장은 물론이고 교통사고에서 피해자가 아닌 운전 중 가해자가 되었을때에도 교통사고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140

 

삼성화재 마일리지 운전자보험 (다이렉트 상품)

적게 탄만큼 돌려받는 삼성화재 마일리지 운전자보험 상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기존 운전자보험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마일리지 적립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운전자 본인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070

 

교보 악사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형사적, 행정적 책임을 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사보험이며 치료비보장, 운전자가 교통사고의 가해자가 되었을 때 교통사고 처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