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삼성화재 마일리지 운전자보험 (다이렉트 상품)




적게 탄만큼 돌려받는 삼성화재 마일리지 운전자보험 상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기존 운전자보험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마일리지 적립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운전자 본인과 가족 및 일상생활중 사고도 보장하고, 연간보험료를 최대 10%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쿨존사고로 인한 운전자벌금도 보장합니다.

 

대인피해 뿐만아니라 대물피해로 인한 운전자 벌금비용을 보장하고, 피해자에 의하여 기소된 경우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도 보장합니다. 피해자에게 지급한 형사합의금을 위한 교통사고처리지원금도 보장하고, 연간 3천KM이하로 주행시 1년치 보험료의 최대 10%까지 매년 포인트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 본인명의 자가용이나 본인이 리스하여 개인이 운행하는 자가용으로 가입할 수 있고, 계약종료일에 최종 주행거리 등록시 연간 환산 주행거리에 따라서 애니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1계약당 1대를 등록할 수 있고, 영업용 차량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가입절차는 보험료 계산/가입을 클릭하고, 마일리지 서비스 가입여부를 선택합니다. 사진등록 후 보험료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스쿨존 어린이 교통사고로 상해를 입힌경우 벌금이 최대 3천만원으로 늘어남에 따라서 운전자벌금 보장금액이 확대되었습니다. 자동차사고시 부상치료지원금을 보장하고 차대차 자동차사고시엔 추가보장도 합니다. 상해로 인한 응급실내원 진료비, 입원/통원 수술비 등 혹시모를 상해사고시에도 든든하게 보장하고 자동차 사고로 나와 동승가족이 함께 부상시 치료비를 지원합니다.

 

보상을 받아도 보험료 인상없이 보험기간 내내 동일하고, 저렴한 보험료에도 보험만기시에는 만기 일부 환급금을 지급합니다.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 그대로 받을 수 있고, 보험금 청구시 3일이내 보험금 지급률은 98%이며, 간편하게 접수하는 모바일 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