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교보문고 영업시간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보문고는 교보생명보험 계열사로 서적, 잡지, 음반, 문구용품을 판매하는 소매업체입니다.

 

주력사업은 도서유통사업인데요, 파주물류센터는 수많은 도서를 입/출고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외 주요사업으로 문구, 음반, 기프트상품 등을 판매하는 핫트랙스 사업, ELT 수입원서와 국내서 교재공급 및 개발사업, 수입원서, 번역서, 저서출판 등의 전공교재 공급사업, 온/오프라인 구내서점 개설 운영사업 등을 합니다.

 

교보문고 홈페이지(교보문고 | 대한민국 최고의 도서쇼핑몰 (kyobobook.co.kr))에 접속하시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매장을 찾고, 해당점의 교보문고 영업시간과 문의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의 [매장안내] 메뉴를 선택하고 지역 및 매장명을 고른다음 매장주소, 영업시간, 휴점일 정보를 확인합니다. 광화문점의 경우 09시30분부터 22시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해당정보 이외에도 찾아가는 길, 매장안내도, 이벤트&공지사항, 매장서비스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하기 전에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교보문고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대표전화번호 1544-1900번을 이용해주시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또한, 팩스번호는 0502-987-5711번이고, 지역번호 공통입니다.




전화문의를 하기전에 자주묻는질문과 공지사항 및 서비스 바로가기 메뉴를 이용해볼 수 있고, 1:1문의접수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문의할 수 있으며, 문의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전화상담서비스(ARS) 안내도를 보겠습니다.

 

1번은 주문배송 및 이용안내, 2번은 도서문의, 3번은 매장 이용안내, 4번은 eBook/sam 서비스 안내, 5번은 리딩트리 등 기업고객 전용입니다. 영업시간의 경우, 3번(매장 이용안내)을 눌러서 지역과 매장명을 선택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그인을 하시면 배송조회/반품조회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340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바이백 서비스

웅진북클럽의 AI기술로 부모님도 모르는 아이의 독서력을 확인할 수 있고, 2만개의 콘텐츠와 AR 기반의 신개념 인터랙티브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42년 전집 노하우가 한번에 담긴 전 영역 및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225

 

영풍문고 재고확인 하는방법

영풍문고는 전국적인 프랜차이즈망을 보유한 대한민국의 오프라인 서점업체입니다. 영풍그룹 계열사로 1992년에 설립되었으며, 1997년에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 서점인 인터넷 영풍문고를 개설하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1150

 

교보문고 재고확인

독서를 안한지도 꽤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그래도 한 때 책을 많이 읽었던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는 거의 책을 보지 않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근데 독서를 자주 하시는 분들도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