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교보문고 재고확인




독서를 안한지도 꽤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그래도 한 때 책을 많이 읽었던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는

거의 책을 보지 않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근데 독서를 자주 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그런 분들은 책을 빌리기도 하지만 아예 구매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교보문고 재고확인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는데 자신이 원하는 도서가 교보문고에 있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어요.

 

 

우선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포털의 검색창에 [교보문고]라고 치시면 되는데

저는 다음에서 찾아보았습니다.



인터넷 대형서점으로써 베스트셀러 소개 및 국내외 도서,

음반, DVD, 선물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럼 저도 접속을 하여

책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제가 예전에 재미있게 보았던 소설 중에서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개미라는 책이 있었습니다. 이 책의 재고를 한번

확인해볼텐데요

 

 

여러분들도 교보문고 재고확인을 원하는 책을 입력하고

검색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같은 제목의 책이라도

여러가지 목록이 뜰 겁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책의 이미지 부분을 클릭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저는 검색결과의 가장 상단에 있는 책으로 골랐는데요

링크를 타고 들어가보면 책 사진 바로 밑에 [영업점 재고, 위치] 라는 버튼이 있을겁니다.

그걸 누르시면 전국의 교보문고에 대하여 재고 및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재고량이 많지는 않네요. 요즘에 나온 책이 아니라서 그런걸까요.

 

 

그나마 천안에 2개 수량이 있다고 하여

그쪽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도서정보에는 저자와 출판사, 출판일, 정가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도서의 위치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집에서도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니 세상 참 편해졌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