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한진택배 원클릭 택배 서비스




한진택배 원클릭 택배 또는 One-Click 서비스는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한진만의 특별한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복잡한 계약절차 없이 회원가입 후 서비스 이용신청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운 계약절차 없이 간편인증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전월 501Box 이상 이용시 배송비 최저 2,650원이 자동 적용됩니다. 다만, 세변의 합 100cm 및 5kg 이하 규격만 해당됩니다. 또한 15시 전에 예약시 당일픽업이 가능하고, 실시간 배송조회 및 간편 바코드 출력이 가능합니다.




이용절차는 원클릭 홈페이지 회원가입 > 로그인 후 One-Click 이용신청 > 이용신청 승인 > 원클릭 전용시스템 접속하기 > 담당기사 방문 순입니다. 이용신청 승인완료 이후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승인 소요일은 평균 1~2일 내입니다.

 

한진 원클릭 서비스는 슬라이딩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쓰면 쓸수록 더 저렴한 요금제라고 하는데요, 일반 공산품과 신선식품에 대한 접수규격과 슬라이딩 운임적용 기준 및 택배요금 정보는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공산품이고 세변의 합이 100cm 및 중량 5kg 이하의 규격에 대해서만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이용실적에 따라 매월 5일 요금이 자동 변경됩니다.

 

일반 공산품과 신선식품을 모두 취급하는 경우에는 신선식품 택배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슬라이딩 운임에 대한 운임부과 기준은 운송장 출력일 기준입니다.

 

유리, 연질과일, 인화성물질, 개인창작물 등 찾은 파손 및 오염을 발생시킬 수 있는 상품 및 택배접수 지침에 적합하지 않은 상품은 접수가 불가합니다.

 

내품가 50만원을 초과하는 물품은 접수가 불가하고, 임의접수시 변상이 불가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주지역은 3천원, 도서지역은 5천원의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접수불가품목 접수 및 규격별로 정해진 운임을 미준수하여 택배를 접수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 이용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문의번호 02-6710-0120번을 참고하세요.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1451

 

한진택배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어떤 기업이든지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할 줄 알아야 더 오랫동안 유지되고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대기업들을 보면 그러한 시스템들이 잘 되어있는데 간혹 갑질을 하는 경우도 있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