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한진택배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어떤 기업이든지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할 줄 알아야

더 오랫동안 유지되고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대기업들을 보면

그러한 시스템들이 잘 되어있는데 간혹 갑질을 하는 경우도 있어서 안타까울때도 있습니다.

새해부터는 모든 기업들의 경영 마인드가 좋은쪽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네요.

이번시간에는 한진택배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바로가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Daum 검색을 활용해보았습니다. 링크 옆에 고객센터 번호가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택배나 항공화물을 조회할 수 있는 영역도 있습니다.

업체명과 송장번호를 입력하여 조회 버튼을 눌러주세요.



url 주소를 타고 들어가시면

이러한 메인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좀전에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에서

곧바로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을 수 있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메인화면에서 고객지원 메뉴를 눌러주시고 [고객센터안내]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가주세요.



전화번호는 세가지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개인택배 예약과 반품, 배송조회, 상담 등 문의 종류에 따라

번호가 나뉘어져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그리고 토요일은 오후 13시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인데 ARS의 경우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요금에 대해서도

확인해보세요.



한진택배에서는 원콜서비스라는 것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예약전화 한 통으로 예약, 방문, 포장, 수송, 배달까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참고가 되셨기를 바라며 글쓰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