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및 상담안내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에 설립되어 2005년 영국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에 인수된 대한민국의 시중은행입니다. 주요업무는 개인금융, 기업금융, 신용카드, 전자금융, 신탁, 외환 등입니다.
SC제일은행에서는 디지털 플랫폼과 핀테크 기술을 기반으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국내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금융가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고객과 직원에 대한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휴먼중심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SC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그리고 상담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먼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599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은행 휴무일에는 운영하지 않고,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프리미엄 고객상담센터는 1577-1599번, 어르신고객 전용 상담전화는 02-2146-6688번, 해외이용전화는 82-2-730-5442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SC제일은행에서는 이용에 관련된 문의사항에 대하여 친절하게 안내해 드린다고 하는데요, 고객센터(1588-1599)로 연락하여 ARS 초기멘트에서 0번을 입력하시면 다음과 같은 상담원 담당업무별 코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1번 -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 2번 - 담보대출
- 3번 - 신용대출
- 4번 - 카드문의
- 5번 - 예금/펀드
- 6번 - 모바일/인터넷뱅킹
- 7번 - 외환
- 8번 - 중소기업고객
- 9번 - 어르신고객
고객센터에서는 전화상담 이외에도 이메일 상담, 채팅 상담, 바로상담, FAQ, 금리인하요구권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과 채팅 상담은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고, 바로상담과 금리인하요구권 상담은 고객정보를 입력하고 개인(신용)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312
https://rabia.tistory.com/2302
https://rabia.tistory.com/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