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채팅/이메일상담




광주은행은 광주광역시에 있는 지방은행이며, JB금융지주의 자회사입니다. 주요사업은 여신/수신, 외국환, 신탁 업무 등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고, 채팅 및 이메일 상담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각종 상담문의는 1588-3388번 또는 1600-4000번, 해외전용은 82-62-239-5000번, 쉬운말 서비스는 1661-3633번, 시각장애인 전용은 1644-7766번, TM센터 개인신용대출은 1644-0701번, TM센터 카드론/교차상품판매는 1899-9600번, KJ카드 헬프센터는 1577-3650번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KJ카드 헬프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서비스 코드에 따른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도 안내되어 있으니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채팅상담 이용시에는 채팅상담원이 실시간으로 답변해드리며,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및 사고예방을 위하여 일부상담이 제한될 수 있고, 개인뱅킹 고객을 대상으로 하기에 법인고객은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시 3분동안 입력이 없을경우 상담이 자동으로 종료되며, 채팅상담 이력은 최근 6개월 이내의 내역만 조회 가능합니다.

 

이메일상담은 실시간 상담이 아니기에 상담량이 많을경우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문의하신 내용은 답변 완료시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평균 1~2일 정도가 소요되고, 신속한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조회, 대출가능여부, 한도산정, 이율 등은 이메일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102

 

광주 사랑방 부동산 앱

광주는 전라남도 중앙부에 있는 시이며, 1995년 1월에 광역시가 되었습니다. 산업은 서비스업이 중심을 이루고 화순 탄광이 가까워 시계나 금속공업도 활발합니다. 부근 평야는 삼백지방이라 하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