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인증중고차 (현대캐피탈 중고차)
일반 중고차 매장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것과 비교하여, 현대에서 직접 운영하는 서비스는 상대적으로 더 신뢰가 갈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현대자동차 인증중고차 또는 현대캐피탈 중고차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화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인 1855-1229번으로 연락하시고, 운영시간은 평일 10시~18시까지입니다. 전국 오프라인샵은 평일 10시~18시 및 주말/공휴일 10시~17시까지 운영합니다.
1. 품질등급제, 정밀검사, 품질개선
업계 최초로 중고차 품질을 등급화해서 우수한 차량만을 선별하는데요, 사고이력은 정도에 따라 다섯가지 등급으로 나눕니다. 주행거리는 12만km 미만, 연식은 6년 이하 차량을 선별합니다. 정숙성, 안전성, 쾌적함 테스트를 통하여 낮은 운행품질의 차량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정밀검사
- 10개 영역, 233가지 항목
- 전속 제휴 1급 정비공장
- 정비 실명제, 2중 책임 검수제
품질개선
- 핵심 소모품 확인 및 교환
- 차량 흠집 제거 및 고급 광택
- 실내 항균 및 클리닝
2. 정가판매, 차량예약, 품질보증
사고, 정비, 점검이력, 직전 사용자정보 등 모든 차량정보를 모두 공개합니다. 누구에게나 동일한 판매가격을 제시하는 장가판매제를 시행하고, 오프라인샵 방문전에 예약한 차량은 다른 고객에게 판매하지 않습니다.
워런티 부분은 차체/일반의 경우 6개월에 1만km까지 책임보증을 제공합니다. 엔진/미션의 경우 현대, 제네시스, 기아 잔여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3. 인증 프로세스 안내
- 차량선별 : 연식 6년 이하, 주행거리 12만km 미만, 무사고 및 경미한사고 차량만 선택
- 정밀검사 : 전속제휴 1급 공장에서 국가자격증을 보유한 차량품질 매니저가 점검
- 품질개선 : 정밀점검 내용과 사전 정비이력을 확인하여 일반 소모품 교체
- 주행테스트 : 사이드슬립 및 주행시 발생하는 소음 등을 체크하여 타이어 편마모 등을 방지
- 전시 : 추가정비 및 비용이 필요없는 상태로 전시
<자동차 관련 다른글>
https://rabia.tistory.com/2173
https://rabia.tistory.com/2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