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르노 부품대리점/서비스센터 찾기 및 정비서비스 안내




현재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과거 삼성자동차의 색체가 매우 옅어진 상황인데요, 르노그룹이 중국의 지리자동차와 함께 손을잡고 신차의 개발과 생산을 담당하고 있으며, 독자모델 개발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변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르노자동차를 운행중인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르노 부품대리점과 용품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과 정비서비스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서비스 네트워크 페이지(르노 | 서비스 네트워크 (renault.co.kr))에 접속하시면 전국에 있는 서비스센터, 지정부품대리점, 지정용품대리점을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시/도를 선택하거나 [내 주변] 항목을 선택하여 원하는 지점을 찾고, 해당 지점의 지도위치와 주소 및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정비 또는 AS서비스 안내를 보겠습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 이외에도 차량유지 및 관리에 도움되는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전화예약은 080-300-3000번으로 연락하여 하실 수 있고, 온라인예약은 My Renault 앱에서 하실 수 있으며, 보증기간 내 차량의 품질문제로 인하여 수리기간이 2일을 초과하는 운행불가 차량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렌터카를 제공합니다.

 

르노코리아 직영 및 지정 서비스점에서 사고차량 수리를 원할 경우 무상으로 차량을 정비점까지 견인해드리고, 사고차량 수리비용이 보험회사에서 산정한 차량 잔존가보다 높을 경우 르노코리아에서 수리비용을 일정금액 지원해드립니다.




최적의 차량상태를 유지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하여 36개 항목의 프리미엄 정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수리 후 일정기간 안에 동일한 문제가 재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점검 및 정비를 해드립니다.

 

르노코리아의 전서비스점에서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르노코리아 오리지널 부품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서비스 절차는 정비예약 > 차량입고 > 차량접수 > 차량진단 > 진단안내 > 작업진행 > 차량출고 순입니다.

 

수리금액을 정산하기 전에 My Renault 앱의 특별할인 바우처를 이용하시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비가 가능하고, 영업시간 외에도 24/7케어서비스로 안전하게 차량을 맡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354

 

에스엠 오토몰(르노삼성 부품몰) 배송/교환/반품 안내

에스엠 오토몰은 지난 2002년에 오픈한 르노삼성 부품몰입니다. 어려운 부품을 쉽게 전달하고 보다 편리한 온라인 쇼핑몰이 되기 위하여 항상 연구하고 노력한다고 하는데요, 최고의 상품과 친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