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오토웨이 로그인 및 도움센터 이용안내
Hyundai Autoway 또는 현대 오토웨이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하는 방법과 도움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포털사이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해서 접속하거나, 다음의 링크(Autoway2.0 (hmc.co.kr))를 통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여 로그인 할 수 있는데요, 대상자의 경우 두가지 수단 중 하나로 부가인증을 해야합니다. 생체인증(지문/안면인식) 선택시, 로그인 버튼을 누르고 모바일 앱으로 인증합니다. OTP 선택시, OTP를 입력하여 인증합니다.
로그인 옵션으로는 간편로그인과 일반로그인이 있으며, 언어는 한국어와 영어가 있습니다. 만약 비밀번호 5회 오입력 또는 장기간 미접속 등으로 인하여 계정이 잠긴경우, 암호를 초기화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분실/변경] 버튼을 누른다음, 아이디 입력란에 사번을 입력하고 [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줍니다.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를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진행해주세요. 간편본인확인 앱 사용자가 아니라면 휴대폰본인확인(문자)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암호 초기화 팝업에서 암호설정 후 [저장] 버튼을 눌러줍니다. 휴대폰번호가 미등록 되어있는 경우에는 해당 기능이 불가할 수 있으며, 헬프데스크로 연락하셔서 패스워드 초기화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질문을 이용하시면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고, 원하는 내용을 얻지 못했다면 차세대 오토웨이 도움센터 02-801-4321번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오토웨이 도움센터에서도 지원이 어려운 세부기능별 장애 또는 개선문의는 ITSM에 접속하여 그룹웨어 운영자실로 요청하시면 빠른답변 또는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288
https://rabia.tistory.com/2259
https://rabia.tistory.com/2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