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유선, 모바일 앱)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보안 전문기업인 에스원에서 운영하는 알뜰폰 서비스로, SKT/KT/LGU+ 망을 이용하여 통화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저렴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판매와 유심 서비스 모두 운영하며, 약정 없이 이용 가능한 유심 요금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자녀 보호, 위치 확인, 긴급 출동과 같은 보안 기능이 포함된 안심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가족과 개인의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는 유선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유선 고객센터
안심모바일 휴대폰에서 이용시 114번(무료), 개통센터는 1800-1572번(유료)입니다.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시에는 LGU+망 1522-7498번(유료), SKT망 1599-7114번(유료), KT망 1544-3112번(유료)입니다. 또는 080-899-7114번(무료)으로도 하실 수 있습니다.
ARS 구성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LGU+망>
1번 - 사용요금, 수납이력 확인
2번 - 요금제/부가서비스 및 납부방법 변경
3번 - 휴대폰 분실 및 정지
4번 - 해지문의
0번 - 상담원 연결
<SKT망>
1번 - 사용요금, 수납이력 확인
2번 - 요금제/부가서비스 및 납부방법 변경
3번 - 휴대폰 분실 및 정지
4번 - 해지문의
5번 - 미납센터 연결
0번 - 상담원 연결
<KT망>
1번 - 사용요금, 수납이력 확인
2번 - 요금제/부가서비스 및 납부방법 변경
3번 - 휴대폰 분실 및 정지
4번 - 해지문의
0번 - 상담원 연결
1544-3112번(유료)으로 KT망 상담접수시 1번은 안심폰, 2~3번은 에스원의 타 상품 안내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09:00~18:00이고, 점심시간은 12:00~13:00입니다. 업무시간 외 가능 업무의 경우 긴급출동은 24시간, 분실접수(습득제외) 및 해외 로밍 부가서비스 신청은 평일/공휴일 08:00~22:00입니다.
2. 모바일 고객센터 앱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은 에스원 안심모바일에 대한 정보와 가입하신 휴대폰에 대한 사용정보를 제공합니다. 구글의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검색하여 다운로드 하세요. 해당 앱은 안심모바일 회선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아이디/ 패스워드로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간편조회 : 생년월일/휴대폰번호 입력으로 실시간 사용량/사용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아이디/비밀번호를 깜빡해도 안심하세요.
2. 위젯 : 고객센터 앱을 실행할 필요없이 스마트폰 화면에서 위젯으로 즉시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요금제 변경 : 원하는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변경, 일시정지/해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5. 데이터로밍 : 데이터로밍 신청을 통해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293
에스원 CCTV 서비스 및 제품안내
에스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 좌측의 [세콤/CCTV] 메뉴를 선택하고 [영상보안] 카테고리에서 [CCTV]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에스원 CCTV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안내를 확인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