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매자/판매자)
롯데ON은 롯데그룹이 운영하는 통합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롯데백화점/롯데마트/롯데홈쇼핑/롯데하이마트 등 여러 계열사의 상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든 이커머스 서비스입니다.
소비자는 패션/가전/식품/뷰티/생필품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의 멤버십 서비스인 엘포인트(L.POINT)와 연동되어 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합니다. 또한 데이터 기반 맞춤형 추천 시스템과 다양한 할인 혜택 및 기획전 등을 통하여 사용자 쇼핑 편의를 높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롯데온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롯데ON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거나 판매자로 입점하고 싶으신 분들은 전화로도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1. 구매자(소비자) 고객센터
1899-7000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고,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 및 주말/공휴일 휴무입니다. 고객의 문의를 녹음으로 접수받고 답변 드리는 음성메시지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으며, 음성메시지를 남기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드린다고 하네요.
음성메시지 서비스의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안내 가이드에 따라 문의사항에 대해 음성메시지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상담에 대한 답변은 상담원 확인 후 문자메시지 또는 전화를 통해 안내됩니다.
2. 판매자(사업자) 고객센터
1599-8436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고, 운영시간은 평일 9:00~18:00 및 주말/공휴일 휴무입니다. 판매 및 광고 문의를 위한 이메일 주소는 seller@lotte.net이고, 카테고리/행사 및 운영 문의는 담당 CM으로 하시면 됩니다.
입점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편한 절차를 통해 판매자 교육센터에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입점절차는 입점신청서 작성 > 필수 구비서류 등록 > 선택약관 동의 및 정보입력 > 입점완료 및 판매시작 순입니다. 입점 신청서에 기재한 정보와 제출한 서류의 정보가 모두 일치해야 입점이 가능하며, 개인은 대표자 명의의 서류 그리고 법인은 법인 명의의 서류를 구비하셔야 합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193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및 문의하기
롯데홈쇼핑은 롯데그룹 계열의 홈쇼핑 회사이며, 모태는 2001년 개국한 우리홈쇼핑으로 롯데에서 2007년 인수에 성공하여 채널명은 롯데홈쇼핑이며, 법인명은 우리홈쇼핑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