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LG전자 배송센터 - 주문/배송 조회 및 절차




엘지전자에서 주문한 제품을 LG전자 배송센터(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거나 주문/배송조회 페이지(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 LG전자 (lge.co.kr))에 접속하시면 회원 또는 비회원 자격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고, 비회원의 경우 이메일이나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조회시 주문번호, 이메일, 이름을 입력합니다. 휴대폰번호로 조회시 주문번호, 휴대폰번호, 이름을 입력합니다.

 

주문일로부터 3개월까지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대표번호 1544-7777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LG전자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배송 중] 상태부터 확인이 가능하고, 일부 제품은 배송조회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 주문 이후의 배송지는 상세주소만 변경이 가능하고, 도로명 및 지번주소지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세주소 변경은 [주문접수] 및 [배송준비중]상태에서 가능하지만, 소모품은 [주문접수] 상태에서 가능하며, 이미 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희망일 변경은 [주문접수] 및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가능합니다.

 

일부 물류상태에 따라 배송희망일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며, 배송 희망일은 배송시 참고사항이고, 실제 배송되는 날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주문 다음일까지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처리 되고, 카드결제시에는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하며, 카드전표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배송완료된 주문건에 한하여 조회 가능하고, 멤버십 포인트는 LG전자 회원으로 로그인하여 구매한 경우에만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 진행절차는 주문접수 > 결제완료 > 배송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순입니다. 각 단계별 상세안내에 대해서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주문/배송 진행상태에 따라 취소 및 반품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고, 구매한 제품의 교환 및 취소는 [결제완료] 단계까지는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취소 후 재주문이 가능하며, 그 이후는 고객센터 1544-7777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이 진행중이면 취소 및 반품신청이 불가하고, 이 경우 제품수령을 완료한 후에 반품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제품배송 완료 후 7일 이내까지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고, 설치제품의 경우에는 인수완료 후 반품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048

 

엘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매장찾기

아는 동생과 함께 며칠전에 에어컨을 구매하러 하이마트에 갔는데, 삼성과 엘지제품 중에서 고민하더군요. 결국에는 엘지제품으로 구매했는데, 만족하고 있는지 조만간 연락을 해봐야겠습니다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