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치토스 콜라맛 후기 - 톡톡 쏘는 특별한 맛




치토스 콜라맛 후기 - 톡톡 쏘는 특별한 맛  


혹시 콜라맛이 나는 과자를
드셔보신적이 있나요? 저는 예전에 학교앞에서 파는
백원짜리 불량식품을 많이 먹어봤지만 콜라맛이 나는 사탕이나 젤리는 먹어봤어도
과자는 본 적이 없었던것 같은데, 바로 어제 처음으로 먹어봤네요 ㅋㅋ

치토스는 기본적으로 매콤한맛이랑 바베큐맛, 그리고 하얀색깔로 된 맛
정도가 있는 것 같은데 어제 처음으로 치토스 콜라맛을 보았습니다. 어제 저녁에
엄마가 잠깐 슈퍼 간다고 하시면서 과자라도 먹을려나고 물어보시길래 그냥 아무거나
하나 사오라고 했더니 치토스 콜라맛을 사오셨더군요 ㅋ 그냥 먹기는 좀 아까워서 사진이라도
미리 찍어놓고 블로그에 이렇게 글을 작성해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역시 사진 찍기에는 소질이 없는 것 같네요 ㅋ
블로그를 하려면 어느 정도는 좀 잘 찍을 줄 알아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사진을 너무 못찍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치토스 콜라맛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서
치토스를 놓고 한번 찍어봤는데 포장지 앞면에는 별난 콜라맛이라고 쓰여있습니다.
과자 72g 에 395Kcal 이고 콜라맛 시즈닝이 7% 함유되어있다고 나오네요.
그럼 뒷부분도 한번 살펴볼까요?



과자에 대한 설명을 읽어보면
실제 콜라처럼 톡톡 튀는 맛까지 표현을 했다고 하면서
별난 맛 시리즈는 계속된다고 예고하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다른 재미난
맛들이 출시가 될 거라는 이야기인데, 약간 모험스러운 도전같기도 하군요 ㅋㅋ



가격 궁금하신 분들 많을텐데 희망소비자가격은 1500원 입니다.
근데 과자 봉지의 크기가 일반 매콤한 맛이나 바베큐 맛 보다는 약간
작은 느낌입니다. 위아래 길이는 긴데 옆으로가 좀 좁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저만 그런건지 몰라도 아무튼 저는 좀 포장지의 크기가 작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이 사진은 속에 있는 내용물을 꺼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치토스 과자의 색깔은 기존의 것과 비슷한데
겉에 묻어있는 가루들의 색깔이 좀 다릅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하얀색 가루들이랑 콜라색깔의 갈색느낌나는 가루들이 묻어있습니다.

치토스 콜라맛 후기를 작성해보자면, 맛은 정말로 콜라맛이 나고
톡톡 튀는 맛도 납니다. 근데 이게 마시는 음료수 느낌이랑
씹는 과자의 느낌이 다른데 아무튼 처음에는 좀 신기하고 괜찮은 맛이었다가
나중으로 갈수록 약간 질리는 느낌도 났습니다. 그리고 톡톡 쏘는 맛이 과자에 묻은
가루때문에 나는건데 마지막에 과자 다 먹고 남은 가루를 한번에 먹을 때가 절정이더군요 ㅋㅋ

다른 분들의 후기들 중에서는 약간 무리수이지 않았나 하는 분들도 계시고
그래도 먹을만 하다, 맛있다 등 다양한 의견이 있었지만 제 생각에는 호기심에
사먹을 수는 있겠지만 오랫동안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기에는 약간 무리가 있을거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ㅋ

어쨌든 치토스 콜라맛 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방문자 분들도 궁금하면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재밌는 맛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