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유틸라이크 블로그 방문자수 300만명 넘었네요 ^^




오늘은 시간도 늦었고
포스팅 거리도 생각이 안나서 그냥
기념글 하나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제 블로그는 3월에 오픈하여 지금까지 꾸준히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운영 기간으로 따지면 1년 반정도 되었는데요
이 블로그는 잡블로그의 성향을 줄이기 위해서 개설 목적을 애초에 설정하고
블로그 주소까지 유틸리티와 관련된 이름으로 설정했습니다.

유틸라이크 블로그는 유틸리티 및 프로그램의 소개와 활용,
그리고 블로그팁, 어플리케이션 정보, 플래시게임 등..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들을 소개하거나 활용팁에 대한 내용을 수록하는 블로그입니다.
가끔씩은 일상 글도 쓰기도 하고 유틸리티라는 주제와 벗어난 글을 작성할 때도 있지만
주제와 관련된 글을 많이 쓰고자 노력합니다.

오늘 관리자 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누적 방문자가 300만명을 넘었더군요 ㅎ



천만명에서 수천만명을 넘기는 유명 블로거분들에게 비하면
아직도 갈길이 멀었지만 그래도 나름 꾸준히 운영했다는 결과로



받아드리려고 합니다. 방문자의 목표는 5천만명을 채우는 것인데 그렇게 되면
우리나라 인구만큼 방문자를 모으는 셈이 되겠네요 ㅋㅋ 그런 날이 올지 모르겠지만 ㅎ




다음뷰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니
순위가 정말 낮습니다 ㅋ 사실 유틸라이크 블로그에서
다음뷰 베스트 글을 발행해본적도 없고, 구독자도 그리 많은 편이 아니라서
낮은 순위로 있는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는 제가 먼저 다른 블로그에 가서 소통하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ㅋㅋ

그나마 소통을 했던 블로그
두 분을 소개할게요. 먼저 일로일로님의 블로그 입니다.



영어 너 도대체 모니? - 일로일로 님의 블로그 주소 : http://ilikeen.tistory.com


블로그 제목처럼 영어공부에 대한 내용을 주로
포스팅하시는 분입니다. 블로그 개설 초창기부터
꾸준히 방문하여 댓글을 남겨주셨던 분입니다. 저보다는 블로그 개설일이 늦지만
지금은 방문자도 저보다 월등하고 실속있는 컨텐츠도 많이 수록하고 계십니다.

두번째로 소개할 블로그는
sincoccr 님의 BioChem 블로그입니다.


BioChem - sincoccr 님의 블로그 주소 : http://biochems.tistory.com/


이분은 오프라인 상으로도 알고있는 분인데요
아직 운영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과학과 관련하여
유용한 컨텐츠들을 수록하고 계십니다.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할게요.
좀전에 iOS7 업그레이드 했는데 적응이 안되서 그런지
상당히 별로라는 느낌이 드네요 ㅋㅋ 어쨌든 세상 모든 유틸리티 정보가 수록되는 그날까지...
유틸라이크 블로그는 계속 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