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우리 고양이에겐 장애가 있어요 게임하기 - 약빤 고양이 게임ㅋ




우리 고양이에겐 장애가 있어요 게임하기 - 약빤 고양이 게임ㅋ  

오늘은 조금 이상하긴 하지만 재미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약빤 고양이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우리 고양이에겐 장애가 있어요 게임하기에 대한
글을 작성하려고 하는데요, 해당 게임 파일의 확장자가 exe 길래 이걸
swf 파일로 바꿔서 블로그에서 직접 플래시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시도해봤지만 그게 잘 안되네요 ㅋㅋ

그래서 직접 게임은 무리가 있고
제 블로그 하단부에 첨부파일 형식으로 올려두었으니
다운받아서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약빤 고양이 게임 소개

이 게임의 정확한 명칭은 우리 야옹이에겐 장애가 있어요 입니다 ㅋ
게임을 하면 고양이가 나오는데 생선을 먹는 것이 목표입니다. 하지만
장애가 있는 고양이는 생선이 나올 때마다 특이한 모습으로 바뀌면서 매번
생선을 먹는 데 실패하고 맙니다 ㅋㅋ 이건 게임을 직접 하면서 보는 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ㅎ




우리 고양이에겐 장애가 있어요 게임하기 방법



약빤 고양이 게임을 다운받으면
위와같은 실행 파일이 하나 생성됩니다.
실행하면 곧바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우리 고양이에겐 장애가 있어요 게임하기 - 조종법]
 

먼저 컨트롤 하는 방법부터 알아봅시다.
ESC 키를 제외한 아무키나 누릅니다. 고양이를 움직이려면
키보드의 방향키를 이용합니다. 위쪽 방향키는 점프입니다.



[약빤 고양이 게임 - 인트로부분]
 

게임 도중 움직일 수 없는 상태가 되거나
다시 시작해야할 때 R키를 누르면 그 스테이지에서
바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고양이의 생선 먹기도전이
시작됩니다 ㅋㅋ



[우리 고양이에겐 장애가 있어요 게임하기 - 실행화면]
 

하지만 생선을 먹으려고 할 때마다
고양이에게 있던 장애가 하나씩 나옵니다. 몸이 갈라진다든지
몸이 길어진다든지 하는 장애 때문에 도저히 생선을 먹을 수가 없어요 ㅋ



[약빤 고양이 게임 - 생선먹기에 실패]
 

갑자기 꼬리가 길어지면
위에 있는 벽이 물고기를 덮쳐서 생선을 못먹고,
갑자기 얼굴이 너무 커져서 벽을 무너뜨려 생선을 묻어버려서
먹지를 못합니다 ㅎ



[우리 고양이에겐 장애가 있어요 게임하기 - 초식동물이 된 고양이]
  

게임을 하다보면 정말 말도 안되는
이상한 장애들이 나오는데요 결국은 끝까지 갈 때까지
고양이는 생선을 먹지 못합니다 ㅋㅋ 거의 마지막에 다다랐을 때에는
고양이가 초식동물로 변해버렸다는 메시지가 나오는데요,



[약빤 고양이 게임 - 두가지 엔딩화면]
 

엔딩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만약 마지막에 물고기를 먹을 경우 고양이는 냐로호가 되어 하늘로 발사됩니다.
마지막에 나오는 물고기를 먹지 않고 그냥 지나칠 경우 고양이는 자신의 집에 가서
고양이 사료를 먹으며 끝이 납니다 ㅎ

우리 고양이에겐 장애가 있어요 게임하기 - 다운로드

약간 병맛 느낌도 나지만
어쨌든 재미는 있네요 ㅋ 아래에 첨부하니 다운받아서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고양이에겐 장애가 있어요 게임하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가 글을 작성하고 있는 오늘은 일요일데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