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이누야샤 게임하기 -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데몬 토너먼트




이누야샤 게임하기 -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데몬 토너먼트  

오늘은 저번시간에 이어서
플래시게임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누야샤라는 만화 보셨는지 모르겠는데요, 저는 예전에 이 만화를
꽤나 재미있게 보았던 것 같습니다. 대충 생각나는 이름들이 가영이, 미륵법사, 산고 정도입니다.
아,, 그리고 조그만하고 귀여웠던 싯포라는 애도 있었네요 ㅎㅎ

아무튼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소개 및 이누야샤 게임하기 입니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올라가는 싸움게임인데요, 예전에 삼국지게임 비슷하게
움직임과 공격유형을 미리 정해놓은 후 싸움장면을 보는 수싸움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게임을 직접 가져오지 못하여
제 블로그 하단부에 링크 형식으로 연결해두었으니
게임을 하시려면 맨 하단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소개



이 게임의 풀네임은
이누야샤 데몬 토너먼트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ㅋ
위에서도 설명했듯이 직접적으로 커맨드를 입력하여 대전을 펼치는 것이 아니라
한턴 한턴마다 움직임과 공격 패턴을 미리 설정해놓은 후 대전 모습을 보는 형식의 게임입니다.
상대방이 어떤 공격을 입력해두었을지 미리 예측하는 것과 공격의 종류를 미리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운도 어느정도 작용할거라고 봅니다 ㅎㅎ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설명



게임 페이지로 들어가서
로딩시간이 끝나면 위처럼 시작 화면이 나옵니다.
[PLAY!] 버튼을 눌러서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이누야샤 게임하기 전에
데몬 토너먼트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요..
만화 내용이 가물가물한데, 뭔가 보석의 조각을 모아야 했던 것 같네요.
여기에서도 보석 조각을 모으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모두 읽어보았다면
난이도를 설정합니다. 노말과 하드가 있습니다.



다음은 캐릭터를 고르는 화면인데요,
총 8가지의 캐릭이 나옵니다. 보니까 모두 일본 이름으로 나와있네요.
나락은 엄청 쎘던 것 같은데 얼굴이 왜 저렇게 못생겨져서 등장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저는 미륵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상대방 컴퓨터의 캐릭은 코우가가 선택되었습니다.
캐릭을 바꾸려면 화면 아래에 [CAHNGE FIGHTER] 를 누르시고
다 골랐으면 [FIGHT!] 버튼을 눌러서 이누야샤 플래시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 목표는 역시 쉬콘이라는 보석을 모두 모으는 것입니다.
모으는 방법은 상대를 이길 때마다 조각을 얻으면 됩니다. 이누야샤 게임하기 방법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아보면...



한 턴마다 총 세가지의 패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어를 한다든지 공격을 한다든지 이동을 하는 등의 액션을
미리 입력해놓습니다.



자신이 설정한 카드의 의미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카드의 경우 공격형 카드로써 데미지는 25 이지만 자신의 기력은 35 를 소모해야 합니다.
공격 범위는 위처럼 총 5군데의 영역입니다.



만약 상대를 이긴다면
쉬콘 보석 조각을 얻을 수 있고 더불어서
새로운 미지의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실제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화면으로 들어가봅시다.



공격 패턴을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총 세가지 카드를 모두 입력하고 [CONTINUE!] 버튼을 누릅니다.



상대방 역시 세 장의 카드를 입력해놓았습니다.
그 카드는 실제 대전이 이루어질 때 한장씩 공개되면서
싸움이 펼쳐집니다. 자신의 사정거리에 들어왔을 때 공격이 이루어져야
상대의 체력을 달게 할 수 있습니다.



이누야샤 게임하기 중 미륵이 공격할 때의 모습인데요,
나름 볼만한 효과를 여러가지 만들어낸 것 같네요 ㅎ
실제로 게임을 하다보면 효과를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ㅋ



게임에서 승리하면
위처럼 보석 조각과 함께 새로운 카드를 얻습니다.
카드는 대전에 필요한 스킬이라든지 움직임 등에 대한 카드입니다.

이누야샤 게임하기 방법

아래는 이누야샤 플래시게임의
페이지 링크입니다. 게임을 해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데몬 토너먼트 이누야샤 게임하기 : http://www.bigmoneyarcade.com/inuyasha-demon/inuyasha.html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손이 빠르지 않아도 쉬엄쉬엄 생각하면서 즐길 수 있는
대전게임인 것 같습니다. 전략을 잘 짜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