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로지텍G1 옵티컬 마우스 구입 후기




로지텍G1 옵티컬 마우스 구입 후기  


며칠 전에 로지텍G1 마우스를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바로 어제 도착을 했습니다.
어제 후기를 남겼어야했는데, 어제는 다른 포스팅 거리가 생각이 나서
그거 쓰느라 오늘에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ㅎㅎ

원래 집에서 사용하던 마우스나
집에 굴러다니던 마우스도 몇 개 있었는데
하나는 왼쪽 클릭이 안 먹힐 때가 있었고, 다른 하나는
휠을 움직여도 스크롤이 제대로 움직이지 않을 때가 있더군요 ㅎ



위 사진이 바로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입니다.
무슨 행사 기간에 구매한 거라서 싼 값으로 사기도 했지만,
그것보다도 클릭부분과 구분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이뻐서 샀는데
저게 바로 휠이 너무 자연스럽게 움직이지 않더군요 ㅎㅎ

마우스르 좀 좋은걸로 사고싶은데
어떤 걸로 구매할지 고민하다가, 보통 PC방에 많이들 있는
로지텍 마우스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여러 모델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흔하게 보였던 로지텍G1 옵티컬 마우스를 사기로 했죠 ㅎ



또 다른 이유로는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로지텍G1 옵티컬 마우스가 이제 단종이 되어서
남아있는 재고가 모두 소진되면 앞으로는 구매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정보를 접해서
그 전에 미리 구매해두기로 했습니다 ㅋ



제가 인터넷으로 구매할 때 자주 애용하는
지마켓에서 샀는데 동일한 모델이라도 가격들이 천차만별이더군요 ㅎ
너무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선에서 고르다가 위의 상품을 선택했습니다.



로지텍G1 옵티컬 마우스를
7월 24일에 주문을 했고 어제 도착을 했으니
대략 도착까지는 이틀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네요.
도착 후 택배 박스를 열고 안을 열어보니....



제가 겜방에서 자주 보던
마우스가 배달되었습니다 ㅎ
제가 광택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다행이도 무광택이었습니다.
사실 주문 할 때에는 신경을 안쓰고 주문을 했었거든요 ㅎ



이 사진은 로지텍G1 마우스 박스의 뒷면이었던 것 같네요.
장점들이 영어로 쓰여져 있는 것 같은데 자세히
읽어보지는 않았습니다.



사진이 좀 어둡게 나오긴 했는데
포장을 뜯어보니 설명서와 함께 있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와의 연결 부분은 USB 로 되어있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흰색 마우스를 빼버리고
곧바로 로지텍G1 마우스로 교체했습니다. 역시 클릭도 부드럽고
인터넷을 하면서 휠을 움직일 때에도 스크롤이 끊김없이 잘 움직였습니다.

로지텍G1 마우스를 사니까
집에다가 게임을 깔고싶은 충동도 잠시 들었지만
그건 좀 나중에 하기로 했네요 ㅋㅋ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다른 모델들도 있었는데 G1 버전이 가장 무난하고 디자인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