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라바동영상 무료보기(라바동영상 모음) 쥬니어네이버 활용하기




라바동영상 무료보기(라바동영상 모음) 쥬니어네이버 활용하기  

제가 라바 동영상을 처음 접하게 된 것은
출퇴근 시간 버스에 설치되어 있는 스크린 모니터에서 였습니다. 대충 설명을 해드리면
Larva 라는 제목의 단편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 짤막짤막한 스토리가
여러 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인공은 두 마리의 애벌레인데 이들의 이야기를 정말
재미있게 표현한 것 같습니다.

버스에서만 보다가...
이걸 집에서 컴퓨터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알아낸 것이 쥬니어 네이버를 활용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라바동영상 무료보기가 가능한 서비스로,
여러 편의 라바동영상 모음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라바동영상 무료보기 방법을 하나하나 알아봅시다 ^^




라바동영상 무료보기(라바동영상 모음) 방법

네이버에 쥬니어네이버를 검색하든지
직접 쥬니어네이버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 http://jr.naver.com
 



위처럼 메인 페이지가 나옵니다.
라바동영상 무료보기를 위하여 검색창에 직접 [라바] 를 검색하거나.... 



페이지 하단부를 보시면
[TV 만화] 메뉴가 있습니다. 그 메뉴로 들어갑니다.



다음으로 나오는 페이지에서
주간 인기만화 중에 [라바] 가 보입니다.
해당 항목으로 들어가주시면 라바동영상 모음이 있습니다.

라바동영상 무료보기를 위한 프로그램 설치

만약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고화질로 동영상을 재생시키기 위하여
쥬니어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

설치 권유 창이 나오면 [확인] 버튼을 눌러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저장한 장소에 오른쪽 사진과 같은
설치 아이콘이 생성되면, 아이콘을 실행시켜서 인스톨을 시작합니다.

 

인스톨을 하기 전에
작업중이던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다음] 을 누릅니다.
이용약관을 모두 읽어보시고 [동의함] 버튼을 누릅니다.

 

자동으로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를 완료하면 오른쪽과 같이 완료 메시지가 나타나고
기타 네이버에서의 권유 옵션설정을 마치면 모든 과정이 끝납니다.

라바동영상 모음 재생하기

스트리밍 설치까지 끝났으면
이제 라바동영상 무료보기가 가능합니다.



여러 편으로 나열되어 있는
라바 동영상들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감상하시면 됩니다.





위의 동영상 캡쳐 사진은
각각 다른 편을 재생하면서 찍어본 것입니다.
저는 이 애벌레들의 이름을 지금에서야 알았는데
각각 레드와 옐로우였네요 ㅋㅋ 정말 단순한 이름인 것 같습니다.

제가 보니깐 보통
옐로우보다는 레드가 골탕을 더 많이 먹는 거 같네요 ㅋ
그리고 버스에서 보았을 때에는 사운드가 안나와서 어떤 음향일까 궁금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소리도 어떻게 나오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ㅋㅋ

오늘의 라바동영상 무료보기(라바동영상 모음)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혹시라도 방문자 분들도
궁금하시면 한번쯤 감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생각보다 재미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