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우유가 쓰러지면 어떻게 될까요 : 재밌는 넌센스 퀴즈




우유가 쓰러지면 어떻게 될까요 : 재밌는 넌센스 퀴즈  


블로그에 글을 쓰다보면...
글쓰기 전에 포털사이트 이곳저곳을 둘러볼 때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글은 어떤식으로 작성되었나 보기도 하고, 내가 글을 쓰기위해 필요한 정보를 좀 더 얻기
위함이기도 하겠죠 ㅎ

그런데 원하는 정보를 찾다가 삼천포로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우리를 유혹하는 검색창 바로 아래의.. 흥미를 유발하는 키워드들 때문인데요,
예를 들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뭔가 검색을 하려는데
바로아랫부분으로 눈이 돌아가고
나도모르게 클릭을 하게되고, 어쩔 때에는 거기에 빠져서
내가 뭘 검색하려고 했는지 까먹는 경우도 있죠 ㅋㅋㅋ



아무튼 오늘 글을 작성하기 전에도 포털을
찾아보다가 또 유혹에 빠져버리고 말았네요 ㅋㅋ
궁금한 건 못참는 제 성격도 한 몫 한 것 같습니다.



[흥미를 부르는 검색어 - 우유가 쓰러지면]


우유가 쓰러지면??
저같은 경우는 보통 곧바로 답을 보기보다는
예상답안을 먼저 제시해보곤 합니다. 일단 넌센스 퀴즈라는 것은 당연할 것이고...
순간 보자마자 [아이럽우유] 와 같은 단어들이 생각나더군요. 아무튼 그런 종류의 답이 나올거라 예상했는데
결과는 반전이더군요 ㅋㅋㅋ



[우유가 쓰러지면 정답은..]
우유가 쓰러지면

위 사진은 적절한 우유 이미지를 찾아서
제가 글자만 첨부하여 새롭게 수정해본 이미지인데요.
인터넷에 떠도는 이미지들은 하나같이 똑같은 것만 올리길래... 바로 아래 사진이죠 ㅋ



아무튼 정답은 실제로 우유를 옆으로 눕혀보시면 알게됩니다.
우유라는 글자는 변하지 않았는데 옆으로 쓰러뜨려서 글자를 읽어보면
[아야] 라는 말이 되는군요. 우유가 쓰러지면 아야!! 하고 아파한다는.... ㅋㅋ

아무튼 종종 검색창 아래의 재밌는 키워드들 때문에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는 시간이 지연되곤 하지만, 궁금한건 못참겠더군요 ㅋ
이런 퀴즈같은 것들은 또 어떻게 생각들 해내시는지 참 재밌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