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KT 스마트폰 요금제 (올레 스마트폰 요금제) - LTE 요금제 참고하세요




KT 스마트폰 요금제 (올레 스마트폰 요금제) - LTE 요금제 참고하세요  

요즘처럼 스마트한 시대에
스마트폰 하나쯤은 대부분 소지하고 계실겁니다 ㅎ
제가 사용하고 있는 폰은 아이폰4 이며, 3G 폰입니다.

통신사는 KT 를 사용하고있는데 요금제가 정말 다양하죠ㅋ
KT 를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유저들이 많이 사용할만한 3G 요금제는
제가 이전에 작성해놓은 글이 있어서 그걸로 대체하겠습니다 ㅎ

- 관련글 -

KT i요금제 : 슬림, 라이트, 미디엄, 프리미엄 비교 : http://utillike.tistory.com/81


향후 요금제가
변경될 수도 있다는 점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요즘은 3G 시대를 넘어서
4G 시대를 향하고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현재까지는 3.9G 라고 할 수 있는 LTE 시대인데요,
이러한 용어는 결국 인터넷 속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겠죠 ㅎ 3G, 4G, LTE 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고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ㅎ


- 참고글 -

스마트폰 3G, 4G, LTE 의 개념과 차이점 : http://utillike.tistory.com/88


이거 요금제 설명하려다 서두가 너무 길어졌네요 ㅎ
그럼 이제 오늘의 주제인 LTE 요금제를 알아봅시다. 



필요한 정보는 올레KT 고객센터 어플을 활용했으며, 

이번 포스팅에는 LTE 요금제에 대한 내용만을 수록합니다.




[KT 스마트폰 요금제 - LTE 요금제 340, 420]
 

가장 저렴한 순서부터 정리해봤는데요
340 같은 경우 부가세까지 모두 합해도 4만원이 안되는 가격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통화량과 데이터의 양이 적다는 단점이 있죠 ㅋ
오른쪽은 420 요금제로 좀더 비싼만큼 340 보다는 서비스의 양이 많습니다 ㅎ
괄호 안의 금액이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올레 스마트폰 요금제 - LTE 요금제 520, 550]
 

제 생각에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 요금으로
한달에 5만원 ~ 6만원 정도 사용하고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런 걸 감안할 때 이 두가지 요금제 정도를 많이 애용하지 않을까요?
520 이상의 요금제부터는 금액단위의 격차가 조금더 세분화됩니다. 따라서 550 요금제도 있죠 ㅎ
아무튼 두가지 모두 부가세 포함 6만원 정도 보시면 될 것 같네요.



[KT 스마트폰 요금제 - LTE 요금제 620, 650]
 

620 요금제부터는
데이터 제공량이 훌쩍 높아진 느낌이 있네요 ㅎ
제가보기에 이 두가지의 차이는 Qos 적용이냐 아니냐의 차이인 것 같은데요
정확히는 모르지만 Qos 가 적용되면 데이터 제공량 초과시 더 안전하다는 정도만 알고있네요 ㅎ



[올레 스마트폰 요금제 - LTE 요금제 720, 750]
 

점점 비싸집니다 ㅎ
이정도 사용하려면 돈좀 있어야 할 듯...
하지만 통화량과 데이터 사용량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오히려 현명한 선택일수도 ㅎㅎ...



[KT 스마트폰 요금제 - LTE 요금제 850, 950]
 

이제 10만원을 돌파합니다 ㅎ
올레 모바일끼리 3000분 통화가 가능하다는 옵션이 추가되었네요.
같은 통신사를 이용하고있는 사람들끼리는 통화량을 더 많이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올레 스마트폰 요금제 - LTE 요금제 1000, 1100]
 

이정도 요금제 정도면
거의 통화량이나 데이터 소진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



[KT 스마트폰 요금제 - LTE 요금제 1250, 1300]
 

이 두가지는 올레끼리 통화 무제한이네요 ;;;
데이터도 걱정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KT 스마트폰 요금제(LTE 요금제)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위 설명에서 제외된 요금제는 LTE-G550, G650, G750 입니다. 또한 향후 세월이 지남에 따라
요금제가 변경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ㅎ

아무튼 오늘 엄청 길게 작성한 것 같은데
이 내용이 단지 올레 스마트폰 요금제의 일부분이라는 것이 더욱 놀랍습니다 ㅎ
스마트한 시대에 걸맞는 스마트폰... 이제 여러분들도 스마트하게 자신에게 요금제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