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종류 - lol 캐릭터는 지속적으로 새롭게 나오네요ㅎ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종류 - lol 캐릭터는 지속적으로 새롭게 나오네요ㅎ  

예전에는 한창 스타크래프트를 많이 했었는데
요즘은 리그오브레전드(LOL)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ㅋ
제 기억으로는 이 게임이 나오고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디아블로3가 출시되었던 것 같은데,
한때 반짝 인기를 끌다가 요즘 PC방을 가보면 디아블로3를 하는 사람은 보기 힘들더군요 ㅋㅋ

반면에 LOL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것 같습니다.
저도 심심할 때마다 이 게임을 즐기곤 하는데요, 많은 게임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의 꾸준한 업데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 게임이 처음 나왔을 때에도
정말 캐릭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주기적으로 신규캐릭터를 선보이더군요 ㅎ
예전에도 한번 제 블로그에 캐릭터 종류를 모두 올려봤는데요, 그 사이에 많은 lol 캐릭터들이
출시되어서 다시한번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 전에 금주의 로테이션은 어느 챔피언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 lol 캐릭터 로테이션

일반 PC에서는 LOL에 나오는 캐릭을
전부다 이용할 수는 없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모두 사면 가능하죠 ㅋ
그럼 이번주의 챔피언은 누구누구인지 알아보면.....


챔피언 로테이션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10명이군요 ㅎ
하지만 저는 보통 PC방에 갈 때 주로 하기때문에 로테이션은 별로 신경 안씁니다 ㅋ
웬만한 PC방에서는 모든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니까요 ㅋㅋ

그럼 이제 전체 캐릭을 한번 알아봅시다.
대략 100명 정도 될듯한데 일일이 세어보면 알수있겠죠 ㅋ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종류

lol 캐릭터 사진들은
LOL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했습니다.



정말 많네요 ㅋ
모두 세어보니 총 109 명입니다.
근데 얼마전에 새롭게 나온 쓰레쉬? 암튼 신규 서폿캐릭까지 합하면
총 110명의 챔피언이군요ㅋ 초창기에는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이 100명도 안되었던것 같은데
그 사이에 lol 캐릭터가 정말 많이도 나왔습니다.

그나저나 이 게임은 고수들은 정말 잘하더군요.
근데 못하면 욕도 많이 먹는 게임입니다 ㅋㅋ 답답한건 알겠지만 게임매너는 좀 지켰으면 합니다.
다음에 게임상에서 만나면 서로 칭찬하기나 한번씩 눌러주자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