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드래곤 플라이트 아이폰으로 다운받아서 해봤어요ㅎ




드래곤 플라이트 아이폰으로 다운받아서 해봤어요ㅎ  

요즘 카카오톡 게임 많이들 하시죠?
저도 몇 개 다운받아서 실제로 해보고, 높은 점수를 얻어보기도 했었는데요 ㅎㅎ
처음에 애니팡 나왔을 때에는 정말 인기가 많았던 것 같은데, 새로운 카카오톡 게임들도 많이 나오다보니
최근에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기호에 따라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어플은 바로
드래곤 플라이트입니다 ㅋㅋ 초창기에는 아이폰에서는 지원이 안되었지만
이제는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지원이 된 지도 사실 좀 되었는데요
어쨌든 이제서야 후기를 작성하게 되는군요 ㅎ




드래곤 플라이트 아이폰에 설치하기

우선 앱스토어를
활용한 방법을 알아봅시다.

  >>>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해당 게임을 검색하고 다운받으면 실행아이콘이 생성되죠 ㅎ



[드래곤 플라이트 아이폰 앱스토어 활용]
 

검색어는 [드래곤 플라이트]
정도로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별 점수를 보니 평점이 상당히 좋은 편이군요 ㅎ



  >>> 

이번에는
카카오톡에 접속하여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카카오톡 활용]
 

카톡에 접속하고 [더보기] 메뉴로 들어가면
[게임하기] 항목이 있습니다. 그러면 수많은 게임들이 나오는데요,
그 중에서 드래곤 플라이트 부분을 찾아서 다운받고 실행시켜주면 됩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아이폰에서 실행하기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직접 실행해봅시다 ㅎㅎ



[드래곤 플라이트 시작하기]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았을 경우를 생각해서인지
[계정없이 접속] 메뉴도 있더군요. 아무튼 카톡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으로 들어갑니다.
해당 정보를 읽어보시고 [동의하고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약관동의 및 메인화면]
 

모든 게임이 그렇듯
이용약관이 있습니다. 잘 읽어보시고 동의합니다.
그러면 오른쪽 화면과 같은 메인화면아 나타나게 됩니다.
게임 방법과 기타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다음번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ㅎ

드래곤 플라이트 게임후기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려고
게임을 시작했는데 하디보니 무기 업그레이드를 만렙까지 찍었습니다 ㅋㅋ



[드래곤 플라이트 게임화면]
 

위 화면이 제가 찍어본 사진인데요,
기본캐릭으로 시작했고 중간에 새끼용 한마리를 사서
왼쪽에 달고다니는 모습입니다 ㅋㅋ 새끼용은 10레벨이 만렙이더라구요.



[드래곤 플라이트 아쉬운 점]
 

드래곤 플라이트를 하면서 조금 아쉬웠던 점도 있었습니다.
왼쪽 사진을 보시면 중간 중간에 로딩이 있는데, 로딩이 안끝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게임을 껐다가 다시 켜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고.....

또 한가지는 게임을 열심히 해서 점수랑 골드 다 얻어놨는데
통신상태가 불안정하다는 메시지가 뜨면 그 판은 무효처리가 되더군요.
아무튼 연결문제에 대해서는 조금 더 개선해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만 써야겠습니다.
다음번에는 더 자세한 사용법이나 공략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