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 후기 - 도니도니돈까스 조리법과 그 맛은?




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 후기 - 도니도니돈까스 조리법과 그 맛은?  

얼마 전에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친척네 집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마침 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가 메뉴였죠 ㅎㅎ

어디서 구매했냐고 여쭤보니까
인터넷으로 한번에 여러 팩을 구매했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말로만 듣던 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를 직접 먹어볼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더군요 ㅋ

그리고 곧바로 스마트폰을 꺼내서
돈까스를 만드는 과정을 찍어보기로 했습니다.
총 두가지 맛이 있었는데 통등심과 통등심치즈돈까스가 있더군요 ㅎ



[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 후기 - 통등심]

 

우선 통등심 개봉 전 ㅋ
겉표지를 찍어봤는데요, 유통기한과 함께 도니도니돈까스 조리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표지에 집중해서 찍느라 아랫부분은 잘 안보이네요 ㅎ



[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 후기 - 통등심치즈]
 

다음은 통등심 치즈돈까스입니다.
치즈돈까스는 시중에서도 많이 접해봤을텐데요,



정형돈의 돈까스는 어떤 맛일까 궁금했습니다 ㅎ 겉표지의 모습을 보니
정형돈의 얼굴이 통등심맛과는 조금 다른 표정을 짓고 있네요 ㅎ



[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 조리법]
 

포장지를 개봉하면 위처럼 한 팩에
두 개의 돈까스가 들어있습니다. 위 사진은 아마 통등심 돈까스의 모습인 것 같네요 ㅎ
아무튼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돈까스를 튀겨주면 되죠 ㅎ
도니도니돈까스 조리법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돈까스가 좀 두꺼운 편이기때문에 약한 불에서 오랫동안 튀기기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 후기 - 조리완료]
 

요리가 완성되었습니다 ㅎ
돈까스 구매시 소스도 함께 들어있는데 한 통밖에 들어있지 않아서
조금 부족했던 것이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치즈돈까스인데요
약간은 연출을 했지만, 가위로 자를 때 찍으니까 치즈가 더 많아보이게 나왔습니다 ㅋㅋ



[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 후기 - 통등심과 통등심치즈]
 

가위로 모두 잘라놓은 상태입니다 ㅎ
왼쪽은 통등심이고 오른쪽은 통등심치즈 돈까스입니다. 확연히 차이가 나죠 ㅎ
아무튼 그날 정말 배터지게 먹은 것 같네요 ㅋ 총 여섯개 정도를 튀겨서 먹었던것 같습니다.

이제 가장 어려운 맛 후기가 남았네요 ㅋ
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 후기.... 사실 맛이라는 것을 글로 표현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냥 제 개인적인 경험과 생각을 통틀어서 써볼게요 ㅎ

일단 그동안 집에서 튀겨먹던 돈까스보다는
두께가 훨씬 두꺼워서 튀김옷보다는 고기가 많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통등심의 경우 순수 돈까스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치즈돈까스의 경우 약간 고소하다고 해야하나... ㅎ
하지만 치즈때문에 고기의 양은 약간 적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각각의 장점이 있더군요.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제가 자주 가는 정말 맛있는 돈까스 식당보다는 아니지만
그동안 집에서 해먹었던 돈까스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다 입니다 ㅋ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정형돈의 도니도니돈까스 하니깐 갑자기 머릿속에 김병만의 달인돈까스도 생각나네요 ㅎ
다음번에 먹어볼 기회가 생긴다면 그에대한 후기도 작성해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