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오늘은 눈이 많이 왔네요




블로그 개설 이래로
처음으로 티스토리 모바일 환경에서 글을
작성해봅니다 ㅎ 이미지까지 첨부하기에는
좀 번거롭기도 하고 해서 이번글은 그냥
텍스트만 입력하고 있네요 ㅎㅎ

오늘 아침에는 인터넷뉴스를 보았는데
눈이 많이 올거라는 내용의 기사가 뜨더군요.
그러더니 정말로 오후쯤 되니까 눈이 쏟아지기
시작합니다 ㅋ 얼마 지나지도 않은 것 같았는데
어느새 바깥세상이 전부 하얗게 변했더군요 ㅎ
좀처럼 오지않던 눈이 한번에 많이오니까 기분이
좋기도 했지만 퇴근길 걱정도 함께 들었습니다ㅎ



지금은 버스를 타고 퇴근하는 길인데...
자동차가 기어간다는 말을 이럴 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 눈때문에 그런지 좀처럼 버스가
속력을 내지 못하네요. 사고를 막기 위해서
천천히 가야겠지만 지루함까지 막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ㅎ

심심하기도 하고, 모바일로 글쓰는 연습도
해볼 겸 이렇게 버스안에서 스마트폰으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따가 집에 도착하면
컴퓨터로 다시한번 제가 쓴 글을 확인해봐야
겠어요 ㅎ

혹시라도 이 글을 읽고계시는 분들은 지금
무얼 하고있을 지 궁금하네요 ㅎ 아무튼 눈길
조심하시고 추운날씨에 옷 따듯하게 입고
이번겨울 아무 탈없이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