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KCB 고객센터 (올크레딧/비즈그라운드/크레딧파트너/오케이네임)




코리아크레딧뷰로(KCB)는 서울시 영등포구에 본사를 둔 개인신용평가 전문회사인데요, 은행/신용카드사/보험사 등 금융회사나 공공기관으로부터 개인신용정보를 수집하여 가공한 후 이를 다시 금융회사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KCB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하는데요, 홈페이지(KCB (koreacb.com))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하단에 네가지의 서비스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각각에 대한 고객센터 및 문의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1. 올크레딧

 

국내최초/국내최대의 우량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신용과 명의 및 금융까지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708-10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30분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팩스번호는 02-708-1010번이고, 이메일주소는 allcredit@koreacb.com입니다.

 

2. 비즈그라운드

 

KCB에서 만든 국내최초 1분 신청으로 익일에 평가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기업신용평가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연락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708-1020번이고,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30분까지입니다. 이메일주소는 bizground@koreacb.com입니다.

 

3. 크레딧파트너

 

개인사업자와 법인뿐만 아니라 기업의 대표자 및 일반 개인고객과의 상거래 관계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통합 리스크관리 솔루션이라고 합니다.

 

가입문의를 위한 연락처는 02-708-6217번이고, 담당자 이메일주소는 senghoon@koreacb.com입니다. 서비스 신청/가입절차는 서비스 이용상담 및 협의 > 계약체결 및 신청서류 접수 > 서비스 개통 > 서비스 접속 및 이용 순입니다.

 

4. 오케이네임

 

마이핀, 아이핀, 실명등록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고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708-1000번이고, 이메일주소는 okname1@koreacb.com입니다. 기업고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708-6300번이고, 이메일주소는 sales_okname@koreacb.com입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236

 

한국신용정보원 실손보험 조회 및 상담서비스

국내유일의 종합신용정보집중기관인 한국신용정보원은 금융분야 대표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이며, 우리나라 데이터 경제를 선도하는 핵심금융인프라 기관입니다. 제공하는 주요서비스로는 본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168

 

신용정보조회서 발급 (한국신용정보원)

한국신용정보원은 지난 2014년도에 금융정보의 체계적인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설립되었습니다. 2016년 8월에는 금융분야 개인정보 비식별 조치 지원 전문기관으로 지정되었는데요,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