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KT 요고 다이렉트 요금제 및 서비스 특징




KT 요고 다이렉트 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보고, 해당 서비스의 장점 및 특징 등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홈페이지(KT)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요고 다이렉트] 메뉴를 선택하시면 해당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특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KT닷컴에서 가입할 수 있고, 요금은 42% 저렴하게, 약정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합할인 및 KT멤버십 이용도 가능하고, 34세 이하 Y라면 데이터 2배 혜택도 받으실 수 있어요. 데이터는 5GB 단위로 필요한 만큼 촘촘하게 이용할 수 있고, OTT와 스마트기기를 요고 하나로 종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 인터넷, TV 모두 요고로 뭉치면 약정걱정 없이 통신비를 최대 32%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요고 다이렉트 요금제 정보는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금제명, 월 통신요금, 데이터, 초이스/플러스 혜택, 스마트기기 할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날짜 기준의 정보이기에, 추후에 요금제나 데이터 등 서비스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요고 다이렉트 가입시 새로운 핸드폰이 필요하시면 KT닷컴에서 핸드폰을 고르고, 요고 다이렉트 요금제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공단말기(자급제/중고폰)는 있고 요금제 가입만 원하시면, 핸드폰 요금제 가입에서 요고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KT고객이 요금제만 요고 다이렉트로 바꾸고 싶다면, 사용할 핸드폰을 등록하여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요고 다이렉트는 KT닷컴에서만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변경 시점부터 요금 월정액 및 기본제공 데이터량을 일별 계산하여 부과 혹은 제공됩니다.

 

요고 다이렉트는 무약정으로 공시지원금 또는 요금할인 대상이 아니며, 가입을 위해서는 기존 약정을 해지해야 하고, 해지시에는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납 또는 회선초과 등의 이유로 개통이 제한될 수 있고, 개통 제한시에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며, 동일한 회선번호로 중복으로 주문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325

 

통화중 다른전화 알림, 통화중대기 설정 (SKT/KT/LGU+)

이미 통화를 하고있는 중인데, 다른 사람에게 전화가 걸려올 때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보통은 상대방에게 통화중이라고 알림이 가겠지만, 설정을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통화중이어도 새로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200

 

통신연체 조회 [방송통신 연체정보 조회]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페이지에 접속해서 방송통신 연체정보 조회 또는 통신연체 조회에 대한 안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통신요금이 연체되면 신용에도 영향을 주었는데요, 현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196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 방법 [SKT, KT, LG유플러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에 대하여 각각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화내역이라는 것은 전화를 걸거나 받은 기록인데요, 통신사 홈페이지마다 방법에 차이가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