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SK텔레콤 서비스센터(AS센터) 안내 & 매장찾기




티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SK텔레콤 서비스센터 또는 AS센터 이용안내에 대하여 알아보고, 매장찾는 방법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조사별 AS센터 연락처는 삼성전자 1588-3366번, LG전자 1544-7777번, Apple 1544-0110번, ALT 1661-7098번, 샤오미(홍미노트5/포코폰) 1577-8911번, 샤오미(레드미/Mi시리즈) 1566-8106번, 인포마크 0505-555-0504번, 마크링크 02-3487-0700번, 로켓웍스 1600-3427번, TG&Co. 1588-3582번입니다.

 

운영시간에 대해서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센터마다 영업시간과 서비스대상 제품이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해주세요. 개통일 포함 14일이 되는 날까지는 기기를 구매한 매장으로, 이후에는 SK텔레콤 행복 AS센터 1544-0110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에서 출시한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은 행복 AS센터를 이용할 수 있고, ZEM PHONE과 스타일폴더는 방문할 수 있는 AS센터가 다르기에 ALT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AS는 가까운 T월드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행복 AS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LG전자, 인포마크, 샤오미 등 일부 제조사는 배송 AS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SK텔레콤 행복 AS 대표번호는 1544-0110번이며, SK텔레콤 고객을 위하여 신속한 AS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SK텔레콤의 개인, 개인사업자, 일반법인, 공공기관, 특수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필요한 서류(필요서류 안내 < 서비스 안내 < 고객지원 | T world)를 미리 준비한 후 지점/대리점을 방문하여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통신사 및 제조사별로 AS 제공기준이 다르므로 서비스 이용전 각 통신사와 제조사의 홈페이지/고객센터를 통하여 직접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에서 판매하지 않은 기기는 AS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분실신고된 기기나 불법복제된 기기 및 등록되지 않은 기기 등은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지점/대리점 찾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매장찾기 페이지(매장 찾기 < 매장 찾기 및 행복 AS 안내 < 고객지원 | T world)에 접속하여 원하는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점, AS센터, 대리점별 영업시간과 처리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매장에 먼저 문의 후 방문하시기 바라며, T데이터셰어링 유심은 SK텔레콤 지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애플제품 체험/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 매장별로 취급하는 애플제품의 기종과 재고가 다르기때문에 매장에 먼저 문의한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325

 

통화중 다른전화 알림, 통화중대기 설정 (SKT/KT/LGU+)

이미 통화를 하고있는 중인데, 다른 사람에게 전화가 걸려올 때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보통은 상대방에게 통화중이라고 알림이 가겠지만, 설정을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통화중이어도 새로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200

 

통신연체 조회 [방송통신 연체정보 조회]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페이지에 접속해서 방송통신 연체정보 조회 또는 통신연체 조회에 대한 안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통신요금이 연체되면 신용에도 영향을 주었는데요, 현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196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 방법 [SKT, KT, LG유플러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에 대하여 각각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화내역이라는 것은 전화를 걸거나 받은 기록인데요, 통신사 홈페이지마다 방법에 차이가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