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춘천 부동산25시 소개 및 바로가기 (네이버 카페)




춘천지역의 부동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춘천 부동산25시라는 이름의 네이버 카페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여 접속할 수 있으며, 개설일도 2009년 7월 3일이라서 나름 역사가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주소를 원하시면 다음의 링크(◈춘천부동산25시◈춘천부동산정보.춘천아파트.춘천주택.춘천땅 : 네이버 카페 (naver.com))를 참고하시고, 메인화면에서는 카페소개 메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소개를 보면 춘천 부동산 매물정보 1위라고 되어있는데요, 춘천지역의 부동산/아파트/상가/토지/주택/땅 등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2009년도에 설립하여 꾸준히 성장했으며, 현재는 나무4단계 랭킹에 올라가 있습니다. 회원수도 거의 15만명 가까이 되기에 상당히 많은 편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전체글보기를 하여 최신글이 올라오는 빈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오늘만 해도 수많은 글들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게시글은 카페 멤버로 가입해야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공지사항에 올라와 있는 글들 역시 멤버로 가입을 해야만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그대신 등업기준이 까다로운 것 같지는 않더군요.




등업신청은 별도로 받고있지 않으며, 신규회원에서 일반회원으로의 등업은 [카페규칙공지사항] 또는 [부동산외 일반게시판]에 댓글 5개 등록시 자동으로 등업됩니다.

 

가입인사 제목은 [춘천부동산25시 카페에 가입합니다] 또는 [춘천부동산에 관심있어 가입합니다]로 등록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텐데요, 다음에 또 여러분들께 소개드릴 수 있는 카페가 있다면 해당 주제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301

 

조상 땅 찾기, 내 토지 찾기 서비스 (국토교통부 K-Geo플랫폼)

국토교통부 K-Geo플랫폼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조상 땅 찾기 및 내 토지 찾기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토지찾기 서비스는 공동인증을 통하여 본인 소유 또는 상속인에게 돌아가는 조상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294

 

온나라지도(씨리얼지도) - 부동산종합정보 검색

씨리얼은 LH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운영하는 부동산 정보 공공포털서비스인데요, 토지나 주택 등 부동산 정보를 지도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통계나 트렌드 및 전문가분석 등 다양한 콘텐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144

 

밸류쇼핑 사용안내 (부동산 가격 조회)

ValueShopping은 지번 입력만으로 부동산의 시장가격과 기본정보 및 가격산정 근거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부동산 자동가격 산정시스템입니다. 용도지역, 면적, 이용상황, 신축일, 기타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