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코스트코 고객센터 & 영업시간 확인




홀세일 코퍼레이션 코스트코는 전 세계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인데요,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일반 도소매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백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회원에게는 재판매와 일상 비즈니스에서 필요한 제품을 그리고 개인 회원에게는 개인적으로 필요한 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대표번호)는 1899-9900번이고, 운영시간은 09시부터 21시까지이며, 1월1일/설날/추석은 휴무입니다.




코스트코 매장문의 이메일주소는 member@costcokr.com이고, 회원카드 가입/변경, 회원카드 갱신, 매장관련, 매장 환불/반품 등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문의 이메일주소는 cs@costcokr.com이고, 온라인 상품/배송, 온라인 결제/환불, 온라인 회원가입 및 기타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COSTCO 홈페이지(코스트코 온라인몰 | 코스트코 코리아 (costco.co.kr))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매장 찾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지역명을 입력하여 원하는 매장을 찾고, 휴무일과 영업시간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서울]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하면 위의 그림처럼 양평점, 상봉점, 양재점 등이 나옵니다.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서 상세안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정보/서비스안내/영업시간/매장서비스 정보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양평점의 경우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2시까지이고, 정부시책에 의거하여 유통산업 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에는 의무적으로 휴무한다고 하네요. 휴무일은 1월1일, 설날, 추석이고 전일은 19시까지 영업합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1525

 

코스트코 연회비 정보

미국의 대형 할인점 중에 하나인 코스트코는 우리나라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큰 특징중에 하나가 회원제로 운영된다는 것인데요 그대신 조건 없는 환불정책, 저렴한 가격, 취급하는 품목 수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