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 이지클린 최신버전 다운로드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 이지클린 최신버전 다운로드  

오늘은 PC 최적화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지클린이라고 하는 유틸인데요, 사실 오래전에 제 블로그에
이와 관련된 글을 작성한 적이 있지만 그때 소개한 이지클린 사이트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의견이 있어서 다시한번 글을 작성합니다. 관련글을 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ㅎ

이지클린 소개 및 다운로드 방법 : http://utillike.tistory.com/26

위에 링크한 포스트를 읽어보시면
맨 하단부분에 관련 사이트를 소개하였습니다.
제가 찾아본 정보로는 그 사이트가 현재 이지클린의 공식 사이트인 것 같은데...

몇 몇 분들의 의견을 들어보니 그 곳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으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다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명확히 확인된 사실은 아니니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고
방문자분들 스스로 판단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 이지클린 최신버전 파일

오늘 글을 작성하려는 이유는
위에 설명한 부분과 관련하여 이지클린 최신버전을
직접 제 블로그에 첨부하려는 이유에서입니다. 제가 찾아본 정보에 의하면



이지클린 as58 버전인 것 같습니다. 11년도 4월 15일자에 올라온 파일이지만 그 이후로
새롭게 업데이트된 버전은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더욱 최신버전을 

알고계신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

이지클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으면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하나 생성됩니다.



그리고 위 아이콘을 실행시키면
하나의 파일 다운로드관련 창이 나옵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 이지클린 최신버전 다운로드 창]



바로 이 부분에서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감염을 우려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은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악성코드보다는... 단순히 오른쪽 광고를 하나 노출시키고자 하는 의도로
별도로 다운로드 창을 하나 더 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 정확한 사실은 잘 모르겠습니다 ㅎ



그리고 위 과정까지 끝나면
비로소 알맹이 파일이 생성됩니다.
제가 올려드리려는 파일이 바로 이 알맹이 파일인데요....



[이지클린 최신버전 - 바이러스검사 완료]


더욱 안전하게 하기위해서
알약검사까지 완료했습니다 ㅎ
해당 파일은 아래에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파일에
문제가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 이지클린 최신버전 설치

제가 첨부한
이지클린 최신버전의
설치 과정을 직접 올려봅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 이지클린 최신버전 설치시작]

 

설치를 시작하기 전
작업중이던 프로그램을 종료하여주시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약관을 모두 읽어보시고 [동의함] 버튼을 누릅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 이지클린 최신버전 설치 위치지정]
 

구성요소 선택에서
더모그라는 추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필요하지 않다면 체크해제해주시고 [다음]을 누릅니다.
설치 위치를 지정해주시고 [설치]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 이지클린 최신버전 설치 완료]
 

설치가 진행되는 동안 잠시 기다려주시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설치완료 창이 뜹니다.
[마침] 버튼을 눌러서 이지클린 최신버전 설치를 모두 종료합니다.

이지클린 최신버전 관련 글을 마치며...

제 블로그의 메인 주제가
다양한 유틸리티의 소개 및 활용인 만큼
프로그램 사이트 링크를 걸거나 파일을 올릴 때 항상 조심스럽게 첨부하고 있습니다.

최근 블로그들을 보면
파일첨부를 할 때에 각종 스폰서 프로그램이나 제휴프로그램 등
수많은 것들이 함께 깔리도록 의도된 작업을 해놓은 분들이 있습니다.

저는 최대한 그러한 부분이 발생하지 않도록
될수 있는 한 해당 프로그램의 공식 홈페이지를 링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과 같이 사이트 자체에 논란의 여지가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확인하여, 프로그램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