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양도코리아 My Data 기능/장점 & 가격




양도코리아 My Data는 양도코리아에서 계산된 모든 데이터가 서버에 저장되는 방식으로 별도의 데이터 백업이 필요없이 컴퓨터 포맷 재설치시 간단하게 이전이 가능한 양도코리아 버전입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02-2635-3008번을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상담가능시간은 09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양도코리아 My Data 기능비교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저장 방식, 백업관리, 저장용량, 보안관리, 컴퓨터 변경시 DATA 이전방법, 바이러스 또는 자료삭제시 복구방법, 작동속도, 제품가격에 대한 비교가 되어있습니다.




다음은 프로그램의 특징 및 장점을 보겠습니다. 전문세무사의 친절한 입력상담 및 세무자문을 제공하고, 고가주택/증축주택/일부고시/일부양도 등 개별주택과 관련된 모든 계산이 가능하며, 재개발/재건축 아파트나 입주권 계산이 가능합니다.

 

일반증여와 재차증여 및 부담증여를 포함한 증여세 계산이 가능하고, 국세청 홈택스와 연동된 전자신고를 제공하며, 전문세무사가 원격접속을 통하여 직접 입력방법을 안내합니다.

 

순수익가치 및 자산가치를 반영한 비상장주식 평가를 지원하고, 최근 세법개정까지 신속히 반영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비과세주택과 상가 및 과세주택과 상가가 혼재할 경우 복잡한 계산이 가능합니다.




조특법에 따른 모든 감면세액 계산을 지원하고, 배우자공제 및 물적공제를 포함한 상속세 계산이 가능하며, 재산세제와 관련된 모든 서식을 프로그램에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양도코리아 My Data 가격을 보겠습니다. 신규구입은 38만5천원, 추가구입(1copy)은 27만5천원, 유지보수(12개월)는 35만2천원이고 모두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이택스코리아 회원은 재산제세 프로그램 1copy를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 및 이용할 수 있고, 1년간 유지보수도 면제됩니다. 1년 후부터 부가세를 포함한 유지보수비는 19만8천원입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028

 

이택스코리아 - 온라인 세무정보

더존테크윌은 2001년 이후 조세법률정보를 제공하는 이택스코리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재산제세프로그램, 종합부동산세프로그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세무회계사무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