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위메프오 파트너즈 제공서비스 및 앱 정보




위메프오는 종합 생활서비스 플랫폼인데요 배달, 세탁서비스, 해외티켓, 여행, 키즈카페, 편의점배달, 꽃배달서비스, 운동, 카페픽업, 음식배달, 데이트, 헤어뷰티, 맛집택배, 뷔페할인, 마사지, 방문청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위메프오 파트너즈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위메프오는 할인/적립/무제한페이백 등 고객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비/월이용료/입점비가 0원이며,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위메프오 사장님 전용센터 1833-4877번을 이용할 수 있고, 운영시간은 평일/주말 09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배달/픽업 서비스의 경우, 위메프오 주문접수 프로그램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주문을 확인할 수 있고, 주문접수나 거부 또는 완료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주문메뉴만 따로 모아서 보고싶다면 주방모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알림음과 영업시간 및 휴무일 등 필요한 기능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티켓 서비스의 경우, 위메프오로 결제를 원하는 고객이 있다면 미리 설정한 확인번호 4자리를 입력해줍니다. 확인번호가 기억나지 않을경우 제휴매장 확인번호를 터치해줍니다. 그리고 사용승인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간편하게 티켓사용처리가 완료됩니다.




애플의 앱스토어 또는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에서 위메프오 파트너스 어플리케이션을 찾아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편리한 매장관리를 위한 앱이라고 하는데요, 주요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래프를 통하여 한눈에 매출현황을 파악할 수 있고, 재고현황에 따라서 옵션단위까지 메뉴품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휴무일/휴게시간을 설정할 수 있고, 주문금액/지역/시간대별 배달료를 설정할 수 있어요. 또한 판매된 티켓의 사용현황 확인 및 사용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017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이나 티몬 또는 위메프를 활용하여 티켓을 구매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할인이 많이 되기때문에 꽤 유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용과 관련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면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