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엔크린닷컴 - SK엔크린 보너스카드(머핀카드) 혜택




엔크린은 Engine Clean, Environment Clean, Energy Clean의 총 세가지 약자를 가지고 있는데요 엔진과 환경을 보호하는 깨끗한 에너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오늘은 EnClean 또는 엔크린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또는 머핀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지난 2021년 7월 26일자로 엔크린 보너스카드가 머핀 멤버십카드로 변경되었습니다.

 

머핀 멤버십카드는 SK주유소나 충전소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우편으로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SK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머핀 멤버십카드를 수령한 후, 사이트에서 등록하면 주유실적 등 조회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머핀 멤버십은 현금영수증으로도 가능하고, OK캐쉬백 가맹점에서는 포인트까지 동시에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다만, SK엔크린 롯데멤버스카드는 OK캐쉬백 적립과 사용이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만 가능합니다.

 

머핀 멤버십카드의 주요혜택은 SK주유소 이용시 머핀 포인트 적립입니다. SK주유소 휘발유와 경유는 리터당 2원 적립, SK충전소 LPG는 1천원당 5원 적립 및 1천원 이하 단위는 절사입니다.

 

모든 고객은 기본적으로 월 주유금액 1천만원까지 및 LPG충전은 70만원까지 포인트 적립이 이루어지며, 최근 3개월간 월평균 주유금액이 적립한도를 초과하는 고객은 한도조정이 가능합니다.




적립한도 증액을 원할경우 SK고객행복센터 1588-0051번 또는 1599-0051번으로 전화하여, 주유실적에 따라 적립한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다만, 한도초과로 인한 포인트 미적립액에 대한 소급적용은 불가합니다.

 

실제 구매가 없거나 구매내역과 다른게 부정적립하는 경우 포인트 적립이 인정되지 않고, 서명한 본인이 아닌 타인이 사용했을 경우 OK캐쉬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동일한 고객이 동일한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머핀 멤버십카드로 6시간내에 2번이상 주유시에는 최초에 주유한 내역에 대해서만 적립되고 나머지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072

 

GS칼텍스 포인트 카드 발급 및 혜택

자동차를 타고 도로를 다니다보면 쉽게 볼 수 있는 주유소 중에 하나가 바로 GS칼텍스인데요, 저역시도 한때 자주 이용했던 주유소 중 하나였습니다. 멤버십 가입을 하면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

rabia.tistory.com

https://rabia.tistory.com/2013

 

S오일 포인트 사용 및 적립

주유포인트를 적립해서 사용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주휴할인이나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를 사용하는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 1인이지만, 어차피 적립도 돈이 들어가는건 아니기때문에 관심있으

rab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