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보일러 고객센터/AS접수 및 서비스센터 안내
경동나비엔은 우리나라의 에너지기기 제조업체인데요 보일러, 온수기, 온수매트, 시스템 각방, 시스템 환기, 홈네트워크 시스템, 태양열시스템, 연료전지, 스털링엔진 m-CHP 품목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나비엔은 Navigator와 Energy, Environment의 합성어로 생활환경기업으로의 확장과 글로벌기업으로의 도약의 뜻을 담고있다고 하네요.
나비엔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보일러가 유명한데요, 이번시간에는 경동나비엔 또는 경동보일러 고객센터와 AS접수 및 서비스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88-1144번이고,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환기시스템 렌탈/케어 문의 전화번호는 1661-9944번이고,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합니다.
제품구매 후 제품에 대한 정보확인을 먼저 하시면 이용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제품 사용중 문제발생시 홈페이지 도움말을 참고하거나 AS접수 및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인 경우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이름과 접수번호를 입력하여 접수조회를 하거나, 본인인증을 하여 주문/상담/AS조회를 할 수 있어요.
보이는 ARS를 통하여 AS접수를 한 경우에는 비회원 AS접수 조회를 통하여 진행상황을 조회할 수 있으며, 접수시 입력한 이름과 발급된 접수번호를 필요로 합니다. 접수번호를 분실하면 비회원 AS접수 조회가 어렵기에 접수완료시 꼭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전국에 있는 서비스센터와 주소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또한 서비스점 조회 페이지(서비스점 조회 > 경동나비엔경동나비엔 | 대리점/서비스점 찾기 (kdnavien.co.kr))에 접속하여 대리점 또는 서비스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위치정보로도 찾을 수 있고, 지역을 직접 설정하여 검색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248
https://rabia.tistory.com/2219
https://rabia.tistory.com/2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