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고객센터 & 멤버십 등급 안내
이디야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혜택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고, 블루등급이 되면 적립한 스탬프를 다양한 혜택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매장주문과 배달주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이디야 QR를 매장에서 보여주면 결제부터 스탬프 적립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기프트카드도 월렛에 등록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콘텐츠 영상을 시청하거나 퀴즈를 푸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탬프 혜택도 드립니다.
오늘은 이디야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멤버십 혜택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하는데요, EDIYA COFFEE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센터 및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고객지원을 원하시면 02-543-6467번으로 해주시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이디야멤버스 앱 이용문의 가능시간은 매일 09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매장이나 인터넷 및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접수할 수 있고, 접수 후에는 관할 부서나 담당자에게 통보됩니다. 그리고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처리해드립니다.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은 위의 표와 같은데요, 식품 유형에 따른 해결기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처리 프로세스를 요약하면 접수 > 상담 > 현업부서 전달 > 원인규명 > 개선대책 > 개선 및 반영 순입니다.
2. 멤버십 등급 및 이용안내
스탬프를 적립할수록 등급이 올라갑니다. 회원 신규가입을 하면 웰컴, 스탬프를 5개 이상 적립하면 화이트, 스탬프를 20개 이상 적립하면 블루 등급입니다. 승급에 소요된 멤버십 적립은 등급혜택을 받음과 동시에 소멸됩니다.
매장 제조음료 1잔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고, 유효기간은 스탬프별 1년입니다. 승급조건 충족시 익일부터 적용되고, 등급기간은 승급일자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 1년간 등급유지 후 승급조건에 해당하는 등급으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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