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Daum "많이본글" 영역에 제가 작성한 글들이 보이네요 ㅎ




저는 사실 이 유틸라이크 블로그가
저의 첫 블로그는 아닙니다 ㅎ 하지만 그동안의 블로그 경력들을 바탕으로
현재의 유틸라이크 블로그까지 오게된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ㅎㅎ

티스토리는 유입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블로그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어떤 경로로 오게 되었는지 보여주는 거죠.
제 개인적으로 최근에는 예전보다 나름 바빠져서 블로그를 매일같이 관리해주지는 못하고 있는데
어느 날 유입경로를 확인해보니 daum 검색으로 들어오는 분들 중 

"많이본글" 을 통해서 오시는 분들이 종종 있더군요 ㅎ



뭔가 해서 알아봤더니
다음에서 실제로 "많이본글" 영역이 존재하더군요.
제가 찾아낸 저의 글을 몇 가지 캡쳐해서 올려보았습니다 ㅎ


제 블로그 주제가
유틸리티 활용에 대한 것이다보니
관련 글들도 "많이본글" 영역에 노출이 되고있네요 ㅎ

그리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제목 옆에 BEST 라는 글자가 괜히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습니다 ^^
물론 더 찾아보면 제가 작성한 다른 글들도 더 있겠죠 ㅎ

많이본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니
8월부터 서비스 되는 것 같았습니다 [참고 : http://blog.daum.net/daumsearch/16151131]

다른 블로거 분들도 이미
확인해보셨겠지만, 혹시라도 모르셨던 분들은
이번기회에 자신의 글이 "많이본글" 영역에 뜨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ㅎ
블로거 입장에서 은근히 기분 좋습니다 ㅋㅋ